트림 높은 차들은 넣어 준다고요 ㅋㅋ g70도 g80도 그렇다구요 k9은 어떻구요 같은 차종에서 낮은 트림은 왜 안넣어주고 높은트림은 왜 넣어줍니까 예시가있는데 무슨 소리하세요 그리고 원가절감 모르세요?? 한대에 몇천원 차이라도 수만대 수십만대면 얼마 아끼는지 모르세요?? 원가절감으로 썬바이저에 달린 알전구도 연식변경으로 빼는 회삽니다 뭘좀 아세요
원가 절감입니다. 아직도 풀 LED차량은 최상위 트림 혹은 대형세단이상만 들어갑니다 수입도 마찬가지였는데 10여년사이에 풀LED로 좀 바꼈죠 원래 전구===LED====면발광LED 순으로 진행되는것이 일반적인데 아마도 현기는 다 우려먹고 나중에 대부분 면발광 LED가 쓰일때쯤 LED단계는 뛰어넘을거 같은 생각입니다. 그런데 이 LED가 생각보다 비싸요 BMW는 LED교체시 코딩작업도 해줘야지 오류가 나지 않고 그냥 단순히 전구만 바꾼다고 해결되는게 아니라 LED를 하려면 처음 설계부터 해야하는데 원가절감하는거죠 또한 기아가 그냥 기아 독립이였으면 아마도 풀 LED뿐 아니라 경쟁차종 현대보다 더 좋은 옵션 넣을텐데 이게 한회사가 된후로는 기아자동차는 차별합니다 같은 등급이라도 어딘가 조금씩 기아가 저렴한게 들어가거나 싸구려가 들어갑니다.
현존 국산 최고급 suv인데 너무했네
LED 200~500원
서자가 제네시스급은 아니니 GV80때문에 뺀듯
현존 국산 최고급 suv인데 너무했네
높은트림은 led더군요 법 조항 아니고 걍 돈 아끼는거죠 ㅎㅎ
억대 차들도 원가절감은 합니다
아 코나 아이어맨 에디션도
완전 처음 들어보네요 ㄷㄷ
본적도 없네요
LED 200~500원
서자가 제네시스급은 아니니 GV80때문에 뺀듯
딱보면 모릅니까 ㅋㅋ
하는짓이 뻔하지
뭐라도 색다르게 보여야 팔리므로..
스팅어도 그렇죠.
Led만져본 분이라면 아시다시피 일반 전구와 저항값이 다릅니다.
그러면 애초에 차량 전기쪽에 세팅이 다릅니다.
사제처럼 단순히 저항만 바꾸는게 아니고 첨부터 LED에 맞게 세팅이 들어갑니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프리미엄 급에서만 깜빡이에 led가 들어갑니다.
단순 부품비용 뿐만이 아닌 관리비용이 들어가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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