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빠기준 : 얘들만 안태우면 고속에서는 똑같이 터진다. 그러니 차이가 없다
정상인 기준: 얘들이 타거나 저속에서는 에어백 때문에 죽거나 큰 부상을 입을 수도 있다
물론 믿음직한 신뢰의 상징 횬대는 정말 위와 같이 알고 있었을것임.
일부 몰지각한 자사의 연구원이 차이가 크다고 보고했으나
그거슨 개인의견일뿐이라고 유능하신 현대홍보팀 부장님께서 친철히 설명해주었음
현빠기준 : 얘들만 안태우면 고속에서는 똑같이 터진다. 그러니 차이가 없다
정상인 기준: 얘들이 타거나 저속에서는 에어백 때문에 죽거나 큰 부상을 입을 수도 있다
물론 믿음직한 신뢰의 상징 횬대는 정말 위와 같이 알고 있었을것임.
일부 몰지각한 자사의 연구원이 차이가 크다고 보고했으나
그거슨 개인의견일뿐이라고 유능하신 현대홍보팀 부장님께서 친철히 설명해주었음
에어백따윈 있으나 마나입니다...
누구의 생각일까요?????
쌍용자동차 거의 '전차종' 이 '디파워드에어백' 쓰고있고(체어맨W 스마트에어백)..
르노삼성자동차 QM5 /SM3 CE '디파워드에어백' 쓰고있고..
어째서..이게 현대만의 문제일까.??
디파워드 넣어도 차이가 없다는게 정상이라는 것이 올바르다라고 생각한다면
저글이 틀리고 현빠가 정상인인거지만 여전히 진실은 하나고 비정상인것이며
역시 지구는 돌아간다.
소비자는 횬대차에게 어드밴스드를 쓰라고 말하고 있는것임.
해외 차별을 두지 말라고 말하고 있는 것임.
현기에 없는 기술은 불법이라고 못달게 하는 혜택도 누린주제에
있는 기술 차별두지 말라고 하는게 뭐 어때서
현빠아니면 정상인?
현빠는 그럼 다 비정상인?
전 현대안까는뎅...ㅋㅋ
영업사원들 다그렇게 얘기해요...
깡통이라도 많이만 팔면되지 소비자의 안전따윈 신경안씀...ㅋㅋㅋ
맨날 이런식이라는 발상 자체가 님같은 분의 한계 입니다. 남의차는 왜묻냐고요?
비정상 인지 정상인인지 저런글 올린사람 차종을 보면 답 나오지 않나요?
그럼 논점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하죠.
글쓴분 액티언 이시면 액티언 선택의 결정적인 부분이 어떤 부분 이셨나요?
액티언 선택의 기준이 에어백 이셨나요?
과연 그 기준이 된걸 선택한게 현명한 선택 이셨나요?
에어백 종류에 대한 현빠는 비정상인 나머지는 정상인?
님이 선택한 종류의 SUV는 수출형과 비교해서 얼마나 나은거죠?
정상인과 비정상인으로 안나누어도 될 정도로 탁월한 선택 이셨나요?
무조건 적으로 비정상인 정상인을 에어백으로 나누실 정도의 열정 이시면 지금 타시는 차부터 바꿔 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네요
횬대차를 타는 생명은 옵션입니다
아닌가...
생명은 옵션이 아닙니다던가?
좋겠지만 디파워드가 싸니깐 저는 디파워드가 기본으로 달려있는 차량이 좋아요.
어드밴스드를 원하는 놈들은 현기나 르삼, 지대차에게 강력하게 건의해서
어드밴스드도 옵션으로 넣을 수 있게 해달라고 그러면 될 거 아닌가요?
여기서 떠들어댄 덕에 방송도 타고
횬대 유능한 직원분들도 방송 탄거 아님?
사고는 그냥 재수빨임.. 옵션은 드라이버의 능력...
사느냐 죽느냐는 재수임...ㅋㅋㅋ
진리일걸~~
에어백을 찾는지 모르겠네요. 한국은 사실 VDC도 옵션이면 안넣는 놈이 태반 아닌가요?
법이 정했으니 넣는거지만
한국에선 현기가 법이자나
현기가 넣으면 법도 바뀌자나
미국놈들 이야기가 갑자기 왜 튀어나오고 구아방은 왜 나오는데?
그러니깐 원하는 놈들은 지돈주고 옵션으로 쳐넣으면 되는거지
왜 원하지도 않는 놈들 짜증나게 기본으로 넣으라고 지랄인거냐고?
어린 아드님이나 조카님이 앞에 타거나
연세 많으신 부모님이나 친척분이 벨트 안메고 탔을때
불의의 사고로 안죽을 목숨
죽을까봐 그럽니다
개선할 필요는 있지만, 과장할 필요까지는 없다는.
이기리 다물고 그냥 보고나 있소...
어드밴스드 에어백이라는 게 왜 나왔는지는 아시지 않나요?
그 차이가 과장이라고 한다면 어드밴스드 에어백은 나오지도 않았겠죠
그리고 사고난다고 다 죽는 건 아닙니다.
요는 사고로 다칠 경우 에어백이 없어서 크게 다치는 것과 에어백으로 인해 덜 다칠 수도 있다는 건데..
같은 사고라도 에어백이 많거나 좋아서 덜 다쳐봐야 아~ 이래서 에어백 좋은 게 좋은거구나 하실라나 ㅉㅉ
차별을 주고있다고 비판하는 건데,, 여기서 왜 가지고 있는 차종이 뭔지 다른회사는 더하면더했지 꿀리지 않는다는 식으로 말하는건 정말 현대랑 뭔 관계가 있다고 생각할 수 밖에 없네요..
상식적으로, 소비자 입장에서 똑같은 회사제품인데 내거랑 달리 어느나라에서는 더 좋은 사양이 달려나오면 기분 좋나요?
에어백 있어도 죽는다던가..사이드에어백도 안넣으면서 뭘 따지냐는 식으로 말하는 거나 다 논점에서 어긋난거로 보이는데요
미스테리합니다...ㅋㅋㅋ
천원 이천원 삼천원.....ㅋㅋ
도대체 이해가 안되는 게...
아니 좋은 에어백을 기본으로 달아달라는 소비자들의 요구가 현대를 까는겁니까?
북미사양엔 기본형이면 국내에도 장착해줄 수 있는겁니다.
없는 걸 만들어달라는 것도 아니고..
네 맞습니다.
지대도 르삼도 현기도 모두 디파워드에어백 씁니다.
그런데 유독 현기차에 대고 그 말만 하면 일부 현빠님들께선 현기차를 옹호하고 나서시네요
옹호할 껀덕지도 안되고 왜 댁들이 그런 걸 옹호하는 지도 모르겠습니다.
무슨 현기차 대변인들도 아니고..
현대도 제네랑 에쿠는 스마트 에어벡 습니다.
그냥 제네랑 에쿠도 디파워드 쓰지 왜 스마트 끼워주는지 모르겠습니다만...
저는 에어벡도 중요하지만 전복센서 같은것도 좀 끼워줬으면 좋겠습니다.
베라처럼 몇번을 굴러도 터지지 않는 에어벡이면 그게 디파워드던 어드벤스던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어드밴스드 에어백이 안전에 절대적이라고 생각한다면 디파워드 에어백 뿐만 아니라 어드밴스드 에어백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지 않은 점을 까야지 왜 기본 장착이 되지 않았다는 점을 까냐구요? 디파워드 에어백으로도 충분한 사람들까지 더 비싼 어드밴스드 에어백을 강제구매해야되는 좆같은 상황이 바람직하다고 생각하냐고요?
단어 선택을 저따위로 하고 설득을 하고 동조를 얻겠다는 생각 자체가 비정상 적인거지.
잘났죠,. 현기빠나 현기차 타는 사람은 QT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