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기자 모터그래프랑 박기돈? 그분하는 유투브 2개에서 종합적인
의견은 실내 좋다 뒷모습 괜찮다 or 라인 좋다 옆모습 좋다
하지만 전면에 대해선 다 별로이거나 사진보다는 낫다네요..
모터그래프 털난 사람은 K7전면 그랜저 후면 그랜저실내압승
이렇게 표현까지 하네요
결국 전면은 사진때문이 아니라 실제로도 후한 느낌이 아닌가보네요...
결국은 선택지가 없어서 그랜저를 사야할것같지만
저도 사진을 보면서 왜 저렇게 디자인했는지 비공개프리뷰에서
디자이너가 이제 패밀리룩은 없고 현대룩이라는 개소리를 햇다는데..
그럼 차나올때마다 그당시 유행하는 디자인별로 그냥 막막 바꾼다는건데
차 나올때마다 구형느낌 팍팍줘서 기변을 끊임없이 요구하는건지...
저렇게 회사가 아이덴티티없는 걸 자랑스럽게 말하는 디자이너라니.. 정말 실망입니다
먼가 아쉬운 2년후면 풀체인지 모델을 살수밖에없는 사람의 넋두리네요
대신 소나타처럼 계속 보면 적응은 하겟죠~
별로 안바꾸면 바꾸는것도 없이 돈만 올린다고 욕하고
모델별로 디자인 다르면 중구난방이라고 욕하고
닮게 만들면 대중소라고 욕하고
현대 입장에서도 어느 장단에 맞추라는건지 참 골치아플듯요.
현대가 말하는 센슈어스 스포트니스라는건
하나의 공통된 부분(캐스캐이딩 그릴을 말하는거 같습니다)을 두되
나머지는 모델별로 별개의 개성을 살리는 디자인을 한다고 했습니다.
패밀리룩 = 대중소 라는 개념을 던져버리겠다는거죠.
즉 쏘나타와 그랜저, 아반떼는 각자 디자인에서 느끼는 바가 다른게 현대가 원하는겁니다.
대부분에게 좋다고 인식되게 만드는게 좋은 디자인으로 평가되는거구요
지금 실제로 본 두개 커뮤니티의 부정적인 평가를봐서 일반적으로 좋은 디자인으로 평가할순없겠죠
갤럭시와 LG폰이 판매량만 보면 넘사 차이지만 실상 요즘에 성능으로 보면 LG폰에대해 최신작들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가많습니다 판매량으로 모든걸 말할순없을겁니다 이번에 어떻게해서도 판매량은 제가봐도 잘 나올거에요
그 가격에서 준대형을 찾는 사람들에게 전면을 빼곤 후면 실내가 잘 나온작품이니까요 그렇다고해도 전면이 이상하게 나온건 부정할수없는 현실같습니다
Dn8 그랜저 ig
팰리세이드 코나 싼타페
그거 첨나올때 디자인 악평이였어요.
하지만 지금은???
많이 보았고
많이 개선되어가고 있고
많이 개선될 것이기에
많이 많이 많이 살 겁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