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빨간형 19.11.04 01:29 답글 신고
    직빨 고속안정성엔 콰트로와 rs 세팅에 거수, 횡가속엔 m, 종가속엔 amg
  • 레벨 준장 빨간형 19.11.04 01:29 답글 신고
    하지만 요즘 너무 상향평준화....
  • 레벨 소령 1 쉐슬람인천교구장 19.11.04 02:09 답글 신고
    단순 댐퍼셋팅값이 어느정도 보완은 되겠지만
    주행안정성이라는게 댐퍼만이 아니라 섀시,
    서스펜션의 셋팅값(두께,소재,형상),부싱경도,
    타이어,얼라이값 등등 브랜드의 노하우에
    따라서 변수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브랜드마다 주행질감은 조금씩 다르다는…
    현대가 비어만형님 영입이후 하체 셋팅이
    이전보다 많이 달라지고 개선됐다고 봐야죠~
  • 레벨 원사 3 akanechang 19.11.04 06:44 답글 신고
    요즘은 좀 알려진 편이긴 한데 요즘 나오는 차들, 즈응말 중국제 아니면 전부 상향 평준화 되서 걍 감각의 차이이지 객관적인 성능 자체는 대동소이하죠.

    그래도 가아끔 필링의 차이를 기본기 차이라고 받아들이는 노답들이 설치는 거 보면 아휴
  • 레벨 하사 3 고쳐드림 19.11.04 09:31 답글 신고
    기본기를 무시하시네 ㅋㅋ 만들어온 경력이 있는데.. 그안에 축적되어온 노하우가 어떻게 필링으로 순화되는지...
  • 레벨 중장 [피터팬] 19.11.04 11:03 답글 신고
    http://www.bostonkorea.com/news.php?mode=view&num=11111 와 같은 도로를 이야기하시는거죠?
    기본적으로 스프링상수를 낮추는 대신 서스펜션 스트로크를 늘여서 전체적인 하중대응값은 동일하게 한 상태에서 쇼크업소버 셋팅은 살짝 단단하게 하여 긴 서스펜션 스트로크에 의한 과한 움직임을 잡아야 한다는데 상하로 높은 SUV나 픽업트럭에서는 상대적으로 쉽지만 낮은 승용차에서는 쉽지 않다고..
  • 레벨 대위 3 밥값 19.11.04 18:37 답글 신고
    으아....진짜 피터팬 님은 도대체ㅋㅋㅋㅋ

    진짜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ㅠ앞으로 댓글 많이 달아주세요ㅠ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