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단은 죽지 않는다
그러나 다른 종의 침략(suv)에 의해 위협받고 있다
많은 고객들이 suv를 구매할수록 세단은 진화를 하거나 멸종당할것을 강요받고 있다 ㄷㄷㄷ
모드에 따라 스티어링 무게감 변속 스피드 전략 바꿈
n은 트랙용 n 라인은 파워풀한 공도용 버전
프로토타입으로 너무 흥분하는건 좀 그렇지만...
확실한건
쏘나타 n 라인의 파워 가속 핸들링이 우리를 미소짓게 했다 ㄷㄷㄷㄷ
n 라인은 suv와 크로스오버들이 무리를 이루어 침략하는동안 쏘나타의 다른 라인업과 구별을 두었다
압도적인 쏘나타 샤시로부터 n 라인을 좀 더 파워풀하게 하기위해
낮고 단단한 서시펜션 19인치 컨티넨탈 프로 컨택트 6 썸머타이어
그외 스펙 설명 블라블라
굽어진 코너에서 굿 바이트(도로를 지면을 물고 달린다는뜻 같슴미다 ㄷㄷㄷ)
바디컨트롤이 좋다
그러나 테스트한 길이 코너가 그리 타이트하지 않아서 의미있는 한계를 알기에는 부족했다고...
좀더 디테일한 시승기 기대중임미다 ㄷㄷㄷㄷ
https://www.caranddriver.com/reviews/a30167582/2021-hyundai-sonata-n-line-prototype-drive/
제발 우리나라에 출시좀 해주세요 쏘나타 2.5터보든 k5 2.5 터보든 하나는 출시해 주세용~~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