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로 에쿠스 실내는 1억3백만원짜리입니다.이유는 크러쉬패드,도어트림,스티어링휠 에어백에 그나마 조금이라도
가죽이 들어간 모델은 1억3백만원짜리 이상에만 존재합니다.그 이하급은 위 3가지 부분이 전부 다 플라스틱입니다.
도대체 이런차를 2009년 1월 출시떄는 하반기에 중국시장에 선보이고 2010년 상반기에는 북미시장에 선보인다고
했는데,왜 선보이지 않나요.최소 6만불이상의 가격으로 런칭할거라고 언플해 가면서 말이죠.
참고로 에쿠스 실내는 1억3백만원짜리입니다.이유는 크러쉬패드,도어트림,스티어링휠 에어백에 그나마 조금이라도
가죽이 들어간 모델은 1억3백만원짜리 이상에만 존재합니다.그 이하급은 위 3가지 부분이 전부 다 플라스틱입니다.
도대체 이런차를 2009년 1월 출시떄는 하반기에 중국시장에 선보이고 2010년 상반기에는 북미시장에 선보인다고
했는데,왜 선보이지 않나요.최소 6만불이상의 가격으로 런칭할거라고 언플해 가면서 말이죠.
한편으론 조용하니 좋다능..
최소한 실내가 YF 삘이라도 나게, 재질은 현재의 고급 소재들 그대로만 바뀐다면
호응도 훨씬 높을 듯...
갖가지 고급 내장재 다 쏟아부어놓고 디자인을 저따구로 -_- ;;
NF 초기형 이후 최악의 실내 디자인...지발 실내 디자인만 고치면...
그나마 가죽이라도 보이는 모델은 1억3백만원짜리 이상에만 존재하고 그 이하급은
전부 다 플라스틱 좋게 말하면 우레탄으로 도배되어 있고 일부 사출플라스틱도 있습니다.
그리고 ls가 구리니까 한국에서 판매량이 전무한 것도 있지요.판매가 거의 안되는 차량입
니다.렉서스 모델 중 한국에서 판매되는 차량은 es,is 말고는 거의 전무합니다.
우레탄 재질도 렉서스가 에쿠스 보다 휠씬 좋습니다.
디자인만큼은...LS 승...내장재는...에쿠스 승...
도대체가 차를 만드는 철학도 없고 어떻게 이런 차를 1억 이상받고 국내에서 파는 지 궁금할 따름입니다.
원가절감형 인테리어..
근데 저거 9천짜리 실내 아닌가요 528하고 똑같나?
일단 베이지가 더 고급스럽게 보이긴 하지만
실제로 봤는데 에쿠스도 고급스럽긴 합니다.
위에 나온 에쿠스는 380프라임이나 프라임VIP인거 같네요.. 우드핸들이 아닙니다.. 8천미만 차량이죠..
있습니다.그 아랫급은 다 플라스틱입니다.
에쿠스 사진3장중 첫번째는 프라임이나 프라임VIP맞습니다. 우드핸들이 아니죠..
두번째 사진은 패스.. 세번째 사진은 제일 높아봐야 프레스티지입니다. VIP는 EAS가 들어가기 때문에 기어노브옆에 버튼이 더있죠.. 어쨌든 전부 1억3백짜리 VIP II 는 아니라는거죠... 내가 써놓고도 이런걸 왜 썼나싶네요.. ^^;;
그냥 제가 타봤던 460과는 좀 다른거 같아서요....
대체해서 그렇습니다.윗 사진은 460프레스티지 맞습니다.도어트림과 크러시패드,스티어링
첫번
첫번째 사진 우드핸들 아니구요.. 기어노브옆에 차고조절스위치와 에어서스 스위치가 없습니다. 잘 해봐야 프라임VIP입니다. 두번째 사진은 우드만 나왔네요... 이건 일반우드그레인 으로 보이는걸로봐서 잘해봐야 프라임VIP죠.. 세번째도 마찬가지로 기어노브옆에 차고/에어서스 스위치가 없죠. 우드색깔도 사진상이라 정확히 몰라도 리얼우드(유리갈립툽스)로 들어가는쪽이 좀 더 밝은색이 납니다.
어쨌든.. 위 사진에 460은 없다고 생각됩니다... ^^;;
추가 ; 덕분에 글로벌오토뉴스 갔다왔는데요... 460시승기에 사진이 380프라임VIP와 460사진이 적절히 섞여있더군요... 그중에서 님이 가져오신 사진3장은 380이구요... 암튼 비교사진 올리신 이유는 모르겠지만... 정확한 정보가 절실히 요구되는 때입니다... ^^
'이미지샷' 과 '사진샷' 을 비교하는 삽질신공...참 현까스럽군요.
에쿠스 사진 갖다 붙이면 일반인이 잘 모를줄 알았더냐?
이러고도 마력 먹었다고 배 두들길거냐?
현대차 싸이트 가서 460한번 봐봐라! ㅊㅊㅊ.
보고 싶으면 집으로 놀러와~~~
그리고 제발 에쿠스 가격비싼건 맞지만 좀 시승이나 해봐 그렇게 까일 디자인과 내장제가 아냐 제네 원가절감은 어떤부분인지 좀 말좀하고 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