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저도 토스카 후속으로는 말리부가 들어올거라 예상하는 사람들 중 하난데 알페온이 들어온거 보니까 알페온 브랜드 아래에 말리부와는 지향점이 다소 다른 리갈이 나올법도 한 느낌이 들더군요 ㅎㅎ 다만 알페온 브랜드는 뷰익과 마찬가지로 고급을 지향하여 일반 중형세단이 아닌 뭔가 엔트리 럭셔리급으로 나올듯한 예감이랄까요 ㅎㅎ
GM대우 판매량이나 인지도 같았으면 진작에 철수를 했겠지만 ㅋㅋ 워낙 큰 기업에서 비중 얼마 되지 않는 시장이다보니 어차피 다른 나라에 파는것들을 국내에도 들여오는 방식이 아닐까요 ㅎㅎ 브랜드 이미지야 이제 대우 없어진다니까 뭐;; 비-시보레 차들은 앞으로 알페온으로 들여오고 시보레 차들은 시보레로 들여오고.. 이러면 좀 낫지 싶네요 ㅎㅎ
저도 인시그니아가 토스카 후속으로 절대 안들어온다고 믿는 사람들 중 하나라니까요 글쎄 ㅋㅋㅋㅋ 다만 알페온 브랜드가 나온 이상, 그리고 그 첫 주자로 "중국에도 파는" 뷰익이 들어온 이상, 역시 중국에도 팔고 북미의 뷰익이기도 한 리갈 또한 알페온 브랜드로의 수입 가능성이 없지는 않은듯하다 이런 말이죠.. 토스카 후속이 아닌 엔트리 럭셔리로요 ㅎ
모터트렌드 이번호에 YF랑 그거 비교해놓은거 봤는데
크헉이던데;;어쩌냐;;;;;
결국.. 들어오더라도 보배드림에서 바라는 저렴한 가격은 안될거라는 결론 ㅋㅋㅋ
덩치큰차는(준대형급 이상) 주변 눈도있고 갠적으로도 안좋아해서...
결론은 뭐 그런거죠
근본도 없이 뻘글로 올린게 아님 -_-;
저도 인시그니아가 토스카 후속으로 절대 안들어온다고 믿는 사람들 중 하나라니까요 글쎄 ㅋㅋㅋㅋ 다만 알페온 브랜드가 나온 이상, 그리고 그 첫 주자로 "중국에도 파는" 뷰익이 들어온 이상, 역시 중국에도 팔고 북미의 뷰익이기도 한 리갈 또한 알페온 브랜드로의 수입 가능성이 없지는 않은듯하다 이런 말이죠.. 토스카 후속이 아닌 엔트리 럭셔리로요 ㅎ
저 무뚝뚝하게시리 흑 아니면 백으로 말 딱 잘라버리는 타입은 아닙니다 ㅋㅋㅋㅋ
토스카 후속은 자기들도 기대안한다고 ㅎㅎ
뭐 그런거죠 -_-
그것만이 살길이다
무슨 헛소리를 그리 하시는지. 옛 기아 연구진들이 다 잘려서 현대기술진만 있는줄 아시나.
특히 GM의 경우에는 최상위의 캐딜락, 그 아래의 올즈모빌, 또 그 아래의 뷰익, 다시 그 아래로 시보레/폰티액이 있고.. 플랫폼 공유가 1~2개 빼고 모두 공유되는 이런 스타일이기에 정리가 좀 복잡합니다..
캐딜락과 올즈모빌 대형차들, 뷰익 준대형 차들과 올즈모빌 준대형 차들, 시보레와 폰티액은 준대형에서 나머지.. 뭐 이런식으로 플랫폼이 공유됐었는데 옛날 GM에는 중형차 플랫폼이 여러개 있었고 세월이 지나면서 사이즈와 급이 이래저래 섞이다보니 유럽 플랫폼과 이들을 통합한 엡실론 플랫폼의 경우 혼동이 생길 수 있는거죠 ㅎㅎ
다들 왜 말도 안되는소리를
하고계신건지....................;;;;;;;;;;;;;
확실하게 정해진건
하나도 없답니다~
말리부 디자인에서 약간만 변경되어 출시한다면 완전 망하겠네여..ㅋ
현재 GM에서 나오는 차량들이 실내 인테리어는 거의 라프를 베이스로
가고 하니,라프 패밀리룩으로 하여 가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알페온 앞이 딱 그렇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