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분에 만팔천대이건
하루에 만팔천대이건 어짜피 대박이라는건
부정할수 없는 사실일테고요 ㅡ
이는 아래분 말처럼 성능 품질을 접어두고라도
디자인이 일단 잘되었다는거고
제네시스 라인업의 첫 suv출시에대한
기대감이 높았다고 보면 되겠죠ㅡ
물론 현대패밀리의 수요도
많았겠지만 역대최고의 예약을 보인건
일반인도 그 중 만만치 않았다는 반증일겁니다 ㅡ
g80이 꾸준한 판매량을 보인점을 보면
비록 국산 력셔리 디비젼이라도
적어도 내수에서 만큼은 상당한 경쟁력을 가진다
이래보입니다 ㅡ
근데 그수요가 g80이나g90의 수요에 큰 영향을 미칠지 아니면 수입차들에 미칠지는 타임뗄이겠습니다
우옛끼나 비쥬얼 상으로는 독일삼사 빼고는 굳 ㅡ
소나타를 못사면 현대가 럭셔리가 되는건가요?
뭔 예를 들어도 저런 수준낮은걸..ㅎㅎ
중형SUV 독삼사로 가자니 좀 비싸고..억이니..
세단은 좀 그렇고, 펠리나 모하비는 좀 그렇고..하던 분들에게 정확하게 어필했다고 봅니다..
X3 등 독삼사 SUV는 좀 작고 해서..크기와 어느정도 고급감..거기에 가격 6~8천대..
세단 좋아하던 저도 혹했을 정도니..
SUV는 대세이니 사고 싶은데, 국산차에 마땅한 고급 SUV가 없어서 그냥 G80 구매해서 타던 사람들이 많았을꺼고
거기에 G80 끝물이라 또한 살 차가 없었을꺼고....
옵션질 없이 인디오더 형식으로 몇가지만 추가하면 6천후반~7천초반 이면 사니 기존 G80 가격과 큰 차이없으니...
저도 G80보다 GV80 으로 뽐뿌 오는중~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