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장이 사람을 보호해줘야 자동차지 컨트롤이 안되서 사람을 보호못하면 자동차냐라는 소리가 어디가 틀린소리냐? 구구절절 맞는소리만 하더만. 여론이 김여사프레임에 운전자실수로 몰아가니까 이때다싶어 그동안 눈에 가시같았던 박명장 오지게 까는데 한문철변호사 새로나온 영상봐라 팰리세이드의 R에서 R로 넣는 소리와 R에서 D로 넣는 소리가 다른데 사고차의 영상에선 R에서 D로 넣는 소리가 나고있다. 즉 D로 제대로 넣었는데 변속이 안되서 사고가 났다는거다. 이번사건으로 보배드림에 현기알바가 엄청 많이 작업하고 있구나를 다시 한번 느끼게 된다.
오토기어 보고나서는 다른거 못봐요. 공학,전문지식으로 해석하니까, 타방송에 비해 무거워서 흥미가 다소 떨어지는 부분도 있겠지만, 알아듣기 시작하면 정말 재밌는 강의 듣는것 같습니다. 드라이버 고문님도 자동차의 정곡을 찔러 말해주면, 옆에 김대표님이 자동차 브랜드 역사와 함께 가는 방향성을 해석해주죠. 양피디님 편집도 좋지만, 기차양에서 초보의 눈에서 솔직하게 느끼는바를 알려주는데, 옆에 김대표님이 잘못된점 알려줘도, 양피디님은 굴하지않고, 다시 자기의 느낌은 이렇다 또 말해주고, 정말 셋의 조합이 좋습니다. 특히나 독립운동한 브랜드의 역사, 기계의 설계, 가장 명언은 " 함부로 지오메트리를 언급하면 안된다. " "누가 잘 만든 토션빔이 멀티링크보다 낫다고 했냐? 말도 안되는 소리다. " 를 볼때 참 통쾌했습니다.
오토기어 보고나서는 다른거 못봐요. 공학,전문지식으로 해석하니까, 타방송에 비해 무거워서 흥미가 다소 떨어지는 부분도 있겠지만, 알아듣기 시작하면 정말 재밌는 강의 듣는것 같습니다. 드라이버 고문님도 자동차의 정곡을 찔러 말해주면, 옆에 김대표님이 자동차 브랜드 역사와 함께 가는 방향성을 해석해주죠. 양피디님 편집도 좋지만, 기차양에서 초보의 눈에서 솔직하게 느끼는바를 알려주는데, 옆에 김대표님이 잘못된점 알려줘도, 양피디님은 굴하지않고, 다시 자기의 느낌은 이렇다 또 말해주고, 정말 셋의 조합이 좋습니다. 특히나 독립운동한 브랜드의 역사, 기계의 설계, 가장 명언은 " 함부로 지오메트리를 언급하면 안된다. " "누가 잘 만든 토션빔이 멀티링크보다 낫다고 했냐? 말도 안되는 소리다. " 를 볼때 참 통쾌했습니다.
박명장이 사람을 보호해줘야 자동차지 컨트롤이 안되서 사람을 보호못하면 자동차냐라는 소리가 어디가 틀린소리냐? 구구절절 맞는소리만 하더만. 여론이 김여사프레임에 운전자실수로 몰아가니까 이때다싶어 그동안 눈에 가시같았던 박명장 오지게 까는데 한문철변호사 새로나온 영상봐라 팰리세이드의 R에서 R로 넣는 소리와 R에서 D로 넣는 소리가 다른데 사고차의 영상에선 R에서 D로 넣는 소리가 나고있다. 즉 D로 제대로 넣었는데 변속이 안되서 사고가 났다는거다. 이번사건으로 보배드림에 현기알바가 엄청 많이 작업하고 있구나를 다시 한번 느끼게 된다.
ㄴ 브레이크 안밟고 기어번경하면 나는소리가 정확히 났습니다. 동영상 제대로 안보신건지. 그리고 띠딩 소리나고 계기판에 친절히 브레이크를 밟으라는 모션까지 취해줍니다. 결함쪽으로 결론을 짓고 생각하지마시고 상식적으로 생각해보세요. 시동걸고 후진하고 차돌리는 그 짧은시간동안 운전에 집중했으면 된건지 아닌지요. 그아줌마는 r에놓고 브레이크를 정확히 밟지않고 떼면서 d 를 넣어서 그런 소리가 난겁니다. 동영상을 제대로 보세요. d들어가는소리가 아니고 어느기어단에서든 브레이크를 안밟고 다른 기어단을 입력하며 나는 소리가 난겁니다.
차가 정지하지 않은상태에서 버튼을 누를시 저런소리가 브레이크를 밟고 변속해주세요 뜨면서 누르기 전 상태 (R)로 지속 된겁니다..
저도 버튼식 코나 타고 있어서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후진시 정확이 멈추지 않은 상태에서 또는 타이밍상 브레이크에서 발이 떨어지는 순간인가.. 여튼 D를 누르면 안내 창이 뜨면서 R 그대로 바뀌지 않습니다. 저 소리는 D로 바뀌는 소리가 아닙니다. 변속이 안되었다는 소리지요..
오토기어+오토뷰.
역시 김정민 대표 +.+
말리부 몰고가다가 똑같은 사고났으면 이렇게까지 논쟁거리조차 아니었지요. 명장니뮤도 TV출연 거부했을거고
https://www.youtube.com/watch?v=9q0GqMmLW3o
5분 46초부터 실험.
경사로 밀림 방지장치는 펠리세이드에도 달려있는건데 아줌마가 그걸 무효화하고 내려갔으니
시동이 꺼지는지 실험하려면 말리부도 똑같은 조건에서 해야겠죠?
https://youtu.be/dGY3DJwJKzc 똑같이 시동 꺼집니다. 오히려 알림은 더 적네요
차가 정지하지 않은상태에서 버튼을 누를시 저런소리가 브레이크를 밟고 변속해주세요 뜨면서 누르기 전 상태 (R)로 지속 된겁니다..
저도 버튼식 코나 타고 있어서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후진시 정확이 멈추지 않은 상태에서 또는 타이밍상 브레이크에서 발이 떨어지는 순간인가.. 여튼 D를 누르면 안내 창이 뜨면서 R 그대로 바뀌지 않습니다. 저 소리는 D로 바뀌는 소리가 아닙니다. 변속이 안되었다는 소리지요..
차가 움직이는데 R에서 D로 넣었다고??
그럼 D로 고속도로 가는데 옆자리에서나 운전자가 실수로 R 누르면
차가 뒤로 가나???
브레이크를 밟고 속도를 충분히 낮춘상태에서 기어를 넣어야지 이양반아.. 이건 기본아니냐?
무슨 D기어를 제대로 넣어 영화야? 후진으로 달리다가 감속도 제대로 안하고 D로 넣게....
팰리 그정도 덩치의 차가 경사도 얼마안되는 곳에서 R넣고 앞으로 밀리게 만든다는건 문제가있는거죠
대기업이라 많을듯
자한당 공격하는 무리를 빨갱이 몰이하는것도 잘하실듯
오토기어+오토뷰.
맞습니다.현기는 프리미엄브랜드가 아닌거죠.그럼 말리부는 프리미엄?이란거네요.
다시 한번 보시고 숙지 하시죠
말리부도 설명좀
MBC뉴스중"한국GM의 말리부는 아예 멈춰선 상태에서 ‘경사로 밀림 방지 장치 작동’이라는 경고 메시지가 계기판에 뜹니다." 시동이꺼져도 멈추기는 하나보네요
말리부로 실험할때도 밀림방지 무효시키고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펠리는 완전 정지 안해서 방지장치 안걸렸는데 명장은 완전히 멈춰서 밀림방지 작동시키고 실험하네요?
아줌씨 덕분에 현기 알밥들하고 보배인 싸워!
존나 재밌어!
진심 진짜 미친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