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두개 채널을 봐온 바에 의하면
노땡땡 하체리뷰 : 여기는 철판이 얇아서 어쩌니 암류가 이렇게 되면 거동이 어쩌니 링크가 이렇게 설계해서 어쩌니
하면서 눈스캔으로 차량의 모든것을 그냥 파악함
오토기X 하체리뷰 : 이런부위는 수많은 엔지니어들이 엄청난 연구를 만들어 놓은것을 한눈으로 파악하고 그걸 결론을낸다?
이런식의 리뷰는 안된다 하면서 팩트를 들고옴
저도 오토기X 리뷰보녀서 노땡땡 들으면 뜨끔 하겠네 이런생각 가지고있었는데
이번에 팰리이슈로 두채널 모두 상반된 결과를 보여줌
노땡땡 : 차 시동꺼지는게 문제인데 왜 브레이크가 자꾸 든다고 리뷰를해
오토기X : 차 시동이 꺼져도 브레이크를 있는 힘껏 밟으면 브레이크는 작동합니다
사고가 나더라도 사고는 최소한 줄일수있도록 있는 힘껏 밟으세요
그리고 노땡땡 : 인싸땡땡 과 팰리 차주님의 콜라보
그리고 오토기어 : 자동차 미X 님의 실제 공학적 지식을 많이 보시라고 채널 추천까지 해주심
이런식이였음
자기 뇌피셜에 의해 리뷰를 하는채널 과 공학적 지식을 가지고 리뷰를 하는채널
뇌피셜로 리뷰하는 그채널은 아마 여러모로 많이 뜨끔했을듯
sm6급에선 대부분의 경쟁차종들이 멀티링크인데 슴6만 토션빔 원가절감, 급에 안 맞는
서스가 들어간 거니 까는거구요 코나급에서 대부분이 토션빔 들어가는 소형급이라
토션빔 들어갔다고 까는 라인급이 아니니까 토션으로 안 까는 겁니다 이걸 설명해줘도 모릅니까?
차량성격이 다르죠
그리고 코나도 멀티링크 달린게 훨씬 좋다했구요
가족은 건드리는거 아니라 배웠습니다.
정29현 당할꺼 각오해야할듯...ㅋ
오. 풀브레이킹하세요
미생이 알루미늄 진동 흡수 미비하다고 하자
미생 편들고 생쇼함..ㅋㅋㅋㅋ 현엔지니어 미생한테는 꼼짝못함 만만한 노땡땡 까는거지..ㅋㅋㅋ
이사람 입터는거 보면 자연과학 쪽이거나 기계공학쪽은 근처에도 안가본 사람임.그냥 아는게 많아서 입터는 것 뿐.
솔직히 그냥 엔지니어가 다 알아서 합니다. 머 이런식으로 그냥 입털지 이치프 만큼 날카롭게 들어가지도 않음
그래서 오토기어 하부 리뷰 보면 먼가 되게 아는척을 한것 같은데 의외로 건질게 없음
디자인 리뷰하는것도 전공자가 보면 학부수준 지식같고 입터는게 보이는데 모르는 사람들은 우와 잘안다 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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