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출처는 아래에...
컨셉과 비교하여 뒤쪽 해치백 같은 라인이 달라졌다고 하네요.
제법 쿠페스러운 모습이라는데,
그래도 시로코보다는 골프의 라인에 가깝다고 하네요.
몹시 기대됩니다.
그나저나...MD와 같은 플랫폼인지라...
후륜에 토션빔이 들어갈 것 같다네요. ㄷㄷㄷㄷㄷㄷ
뭐....전륜구동의 스포츠드라이빙에 토션빔이 잘 어울린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여전히 토션빔은 아쉽게 느껴집니다.
어서 완성된 디자인을 보고 싶네요. ㅎㅎ
절 때 로 멀티링크보다 승차감이 좋거나 차후에 튜닝시 좋은점은 없다고
봅니다 아반때hd 와 포르테를 번갈아 타며 같은 길을 갈 일이 있었는데
확실히 차이는 나더군요 특히 뒤에타면 승차감 차이가 더 확실해지고요 ...
개인적으로 i30이 점점 가치가 올라가는것 같네요
제차는 토션빔에 일체형 서스 되어있는데 뒤에 사람태우면 미안해집니다 ㅡ.ㅡㅋ;
먼저 1.6이 출시된후 터울을두고 터보 모델이 추가가 된답니다
200마력 트윈스크롤터보가 언젠가부터 예기가 나오던데 그런예기는
전혀 들어본적도 없고 하지도 안던데...
나와봐야 알겠네요
방청보증???????? 훗;;;
상하로 열리기나 걸윙방식.
내용을 그대로 옮기자면
"밸로스터.. 음 , 실제로 보니 전 쬐금 실망했어요.
헌데 기존에 없던 스타일링이라 아마 반응은 뜨거울꺼에요.
일단 달리기는 엄청 잘하는 모습이었어요.
아마도 1.6직분사 터보가 들어가는거 같던데요..!!(그게 엔진마력은 220마력이래여 헐::)
입니다.
잠수탄거 기억이...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