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간 들여오기가 그렇게 싫으면 슴6에 280마력이나 300마력으로 세팅하고 서스 세팅도 그쪽에 몰빵하면 벨N사려다 크기나 문짝때문에 망설이는 매니아들 좀 뺏어올수 있을텐데.....
제대로만 하면 dn8 n라인에 성능으로 비비는것도 무리 아님.
문제는 제대로 할 가능성이 낮다는거고 승차감은 그냥 갖다버려야한다는거
메간 들여오기가 그렇게 싫으면 슴6에 280마력이나 300마력으로 세팅하고 서스 세팅도 그쪽에 몰빵하면 벨N사려다 크기나 문짝때문에 망설이는 매니아들 좀 뺏어올수 있을텐데.....
제대로만 하면 dn8 n라인에 성능으로 비비는것도 무리 아님.
문제는 제대로 할 가능성이 낮다는거고 승차감은 그냥 갖다버려야한다는거
르삼은 못할거라고 봅니다.
2.0터보에 220마력 수동6단
말도안되게 비싼건 트로피가 아니라 트로피R이고요
지금 알아보니 R버젼도 아니고 그냥 트로피가 한화기준 5천임. 준중형차체에 그정도가격이면 국내에 중형차체에 넣고 들어오면 얼마나 나올꺼라 생각하심??
위에 누구 말대로 그가격이면 쏘나타 엔라인사고 남은돈으로 뭐사겠음 소리 나올정도임.
RS트로피 300마력
RS트로피R 300마력
300은 오바라도 본문에서 언급했듯 280은 충분히 무리는 아님
물론 본문 자체가 무리수인걸 인지하고 가정해본 망상
아니 유럽가격을 단순환전해놓고 비싸다고 ㅋㅋㅋㅋㅋ 그럼 싼타페가 한국에서 6천가까이 나갑니까 ㅋㅋㅋ
I30n도 그렇고 그냥 그동네 가격에 맞게 파는거지 단순환전은 의미가 1도 없음
2륜 최고급트림 바로 아래로 디젤이 3800정도인데 쏘렌토 2.5t 가 최상급트림 바로아래가 3700이면. 엔라인 가격 대충 유추도 가능함
개인적인 생각으로 1.6t 대비 200정도는 오를것으로 보이는데. 가격에서도 힘들고 성능에서도 안됨.
거기다가 1.8이란 배기량이 다분히 유럽지향적인 배기량이라 국내에선 1.6에 치이고 2.0에 치이는 배기량이라 좀 애매한 배기량임. 1.6리터 이상은 세금 요율자체가 같아 버리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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