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그냥 가서 문제점을 얘기한 후 고쳐달라고 한다.
2. 고쳐주면 그냥 타고 안고쳐주면 다음의 행동을 개시한다.
3. 휴대폰녹음기능 or 녹음기를 들고 녹음을 실시한 후 센터수리공이나 담당자에게 가서
제가 차에 대해 전문지식이 없으니 녹음을 좀 해서 차 잘아는 분들에게 여쭙겠습니다.
하고 통보 후에 왜 수리가 안되는지 녹음함
4. 보배에 올려놓고 보배인들의 평가 후 거지같은 서비스였을 경우 방송국 및 전 인터넷 게시판에 뿌린다.
횬대에게
이제는 소비자가 얼마나 무서운지 맛좀 보여줘야 할 때 아닙니까?
소비자의 힘을 보여줍니다.
부당한 대우를 받았을때는 무조건 녹음 녹음!
보배나 인터넷이나 유튜브나 막 올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