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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상사 2 4500rpm 08/25 20:24 답글 신고
    띄어쓰기가 인상적이네요.
  • 레벨 대위 3호봉 Xoup 08/25 20:25 답글 신고
    흐음...그 렇 읗 요.
  • 레벨 병장 레이라on 08/25 20:26 답글 신고
    포르테 해치백 참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ㅋ
  • 레벨 대령 3 소나나가타슈 08/25 20:30 답글 신고
    씨드를 참고한 것 같기도 한데요 뒷문은...
    테일램프좀 어떻게좀 정리좀 하면 좋을 텐데요...
    아이서른이 뒷모습은 깔끔하기에 넘 비교 될듯...
  • 레벨 중령 2 쥐명박띱때끼 08/25 20:40 답글 신고
    siasia
  • 레벨 중사 2 거북0909 08/25 20:47 답글 신고
    해치백에서는 저는 개인적으로 오버행이 최소화되는 것을 좋아합니다. 특히 뒷쪽 오버행이요. 어차피 뒷좌석 headroom이 지붕 경사에 영향을 받지 않기에, 뒷좌석 공간과 트렁크 공간의 상대적 비율을 사용자가 조절하도록, 즉 뒷좌석 공간을 세단형보다 넓게가져가도록 해 주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요.
  • 레벨 중사 2 거북0909 08/25 20:50 답글 신고
    Trunk 공간은 대부분의 경우 죽은 공간이니까요... (비어있을 확율이 90% 이상이 아닌가요?) 같은 차체 크기에서 좌석 공간으로 활용하자는 것이지요. 그래서 실용적으로 생각한다면 해치백이나 sports back이 나쁘지 않은 옵션 같습니다. 그런데 일반 세단형과 같은 축간 거리를 가져가면 해치백 및 sports back의 실내 공간 실용성을 활용하지 못하는 것이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 레벨 중사 2 거북0909 08/25 20:52 답글 신고
    해치백, station wagon, SUV, CUV에서 모두 같은 상황이 되겠지요. 그래서 제가 궁금한 것은 뒷 오버행을 최소화하고자 하면 그 만큼 축간 거리가 길어지는데, 길어진 축간 거리에 의한 performance의 drawback이 있는가 하는 점입니다.
  • 레벨 중장 유니언퍼시픽 08/25 21:50 답글 신고
    이건 빛을 봐야할텐데..
  • 레벨 원사 3 우동생 08/25 22:46 답글 신고
    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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