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4월말 츨고 화클 월드컵 에디션모델입니다..
도장불량 및 내장재불량, 판금불량, 소음등 뭐하나 제대로 되 있는게 없네요...
현재 신문고 경우 소보원에서 현대자동차 사업주의 회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집사람과 딸들이 시끄러워서 귀가 웅웅 거린다고 차를 타기 싫어하네요..
일전 현대 고객센터에 글 올렸더니 답변글이 가관 이네요
?????????로 답변을 달았네요... 참 기가찹니다... (첨부참조)
소음은 가족들이 차를 타기 싫을 정도로 나고 있구요....
도장불량은 본넷트. 트렁크에 이어 며칠전 확인된 차량본체와 앞,뒷 범퍼 색깔이
틀리다는 겁니다.(본체:흰색, 앞,뒷 범퍼:진주색). 해서 제차 소보원에 본건관련
제가 찾을수 있는 권리를 문의해 놓은 상태입니다..
참 대단한 현대자동차네요...
차는 제대로 성한곳을 찾기가 힘들고,,, 내부 고객센터는 ?????? 로 답변을 하고...
이런 상황이 저는 이해가 되질 않네요....... 구멍가게도 이것보다 나을겁니다..
가서 얘기하면 들어주기나 하죠.......
현대 고객센터 답변올린 캡쳐 내용은 아래 site 주소입니다
http://www.yfmania.net/bbs/board.php?bo_table=yfmania_news&wr_id=2268
참 대~~~~~단한 차임에는 틀림 없군요??????????????
음~내장재 불만이라든가 판금?????불만은 사진을 올려서 보여주세요~궁금해서그럽니다.위 두가지는 저도 가지고있는불만이지만 감수할만하더군요~ㅎㅎ
고생한다... 오늘 월급나왔나 보구나..ㅋㅋㅋ
소나타 한대더~
아니라면 참 할말이 읍네
속상하시겠다..
이건 아마 자동 답신 이메일 오류일 겁니다.
"고객님의 메일을 확인중입니다, 곧 담당자가 연락 드리겠습니다"
이런 식의 내용이 가야 하는 건데, 뭔가 오류로 인해 ???????? 로 표시가 되는 거죠.
저도 예전에 파란 메일 고객센터에 글을 보낸 후에 답장을 받았는데
위와 같은 현상이 있더군요.
꼭 교환 받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