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페시아 상단의 버튼수가 라크로스는 5개,알레온은 3개..
비상등(?) 위의 버튼도 라크로스는 두개,알페온은 1개
비상등(?) 오른쪽의 버튼도 라크로스는 에어백 온오프 버튼..즉 어드밴스 에어백..
알페온은 단순 조수석 안전벨트 착용 버튼...즉 동아일보에서 4세대 에어백이라고
떠들었지만 결국은 개구라로 판명...알고보니 sm5에도 달려있는 3세대 스마트 에어백이었음.
알페온 동호회에서는 어드밴스라고 환호했것만...
결론 알페온 = 라크로스 아님..
알페온= 라크로스 마이너 버전..
이외에도 크루즈컨드롤 빠져있고 법규문제로 hud도 빠졌고 레인센서도 없음요...
가장 중요한 건 깡통모델에서 usb달려면 상위트림으로 가기위해 추가로 200만원 지출..
거기서 다시 멀티미디어팩 200만원 지출..합계 400만원 이상을 들여야 usb달 수 있어용...
차등급올리는데 400만이 없어서 이런글 쓰나요????? 뭐땜에 이딴글을쓰지??????
지혼자 흥분허구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게다가 깡통모델에서는 멀티미디어팩도 못달게 되어있어요.
소비자 입장에서는 옵션질은 안좋은거죵..
소비자가 불만을 제기 안하면 그네들은 배짱 장사를 할뿐입니다.
돈없는자의 서러움이라기 보다 돈 있는 사람도 자기 돈 소중합니다.
지대차 = GM차 일리가 없잖아...
대체 뭘 기대하고, 뭘 바란신건지???
대쉬보드에 스티치?? 가죽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