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일에 라프디 유로5엔진에
미션변경이라는데요.
가격변동도 좀 있겠구요.
현재 홈피에서 라프디는 아예 가격 제원표등
다 내려간 상태입니다.
재고도 거의 없다하고요.
근데 미션이 정말로 아이신 6단이 들어갑니까?
1.6 1.8 은 보령제를 좀 개선한 것으로 아는데요.
허용토크때문인지 ( 유로5 엔진이 36토크가 넘는걸로 )
아이신으로 바뀐다는 소문이 있더군요.
가속에선 유리할 듯...제로백 8초 초반쯤 되면 좋겠네요.
스R의 7.9초 보단 밀려도 고속에선 라프가 나을 듯...
이정도면 6기통급...
준중형차 날라다니겠네요-
기껏해봐야 SUV에나 달려나오는데요 뭐
현기에서 다운그레이드 해서 다 털린거아님? r엔진
최고 스펙으로 출시해서 호구 낚시한다음 다운그레이드 된거 아님? ㅋㅋㅋㅋ
수동변속기 없어진게 참 아쉽습니다. ㅎ
수동도 뒤늦게라도 나온다고 합니다.
어디까지나 카더라통신!
까이고 까이고 까이는 휸다이도 독자미션 달고 잘 달리는데..
하이드로매틱미션 얘기하는데 자꾸 개드립 치지 마세염
현기미션과의 비교라.....음.............
그걸 보고 아이신 6단 미션이라고 한 듯!!!!! ㅎㅎ
현대파워텍 밋션보다 최대 허용토크가 높은 걸로 아는데.....
굳이 아이신을 쓴다는것은 왜인지?????????????????????
지대6단밋션이 효율이 나쁜것에 대한 대안인건가????????
당췌 이해할수가 없네요....
C220은 그럼 멉니까 ㅋㅋㅋ320D나 이런건..ㅡ.ㅡ;
그냥 조큼 잘나가는 소형차지...ㅡ.ㅡ;
보령산 경량화구요....
대략 마력163 토크36 연비16.5....전부 기존보다 10%정도 증가
물론 이것도 카더라이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