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06974
http://media.daum.net/culture/leisure/view.html?cateid=1025&newsid=20101020064603430&p=ned
지금까지 내버려둔거 인정
토스카후속 나와서 큰소리치는건가?
가격책정 옵션질부터 고치고 와서 큰소리칠것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멋지게 차려입고 나왔어~ 오늘은 혼자일수는 없으니까~
친구들 짝을 찾아 다니고~♩"
그리고 GM은 차 가지고 들어올때 한국화를 하려면 끝까지 제대로 해줬으면...
꼭 한두개이상은 빼먹더라(....)
구제해줄 복병이 올란가??ㅋㅋㅋㅋ
그게 하필 시보레라는게 아쉽긴함......
오펠이나 피아트 알파로메오 같은 유럽차들이 한국에 국산차가격에 똑같이 판매된다면?ㅋ
녹음기 틀어놓은 도리도리젬젬~
시보레와 알페온 두 브랜드로 대규모 물량공세뿐
그리고 제대루 된 마케팅...
한국시장을 그동안 너무 얕본건 사실임
만약 그렇게 된다면 저는 알페온 브랜드의 팬이 되겠다고 다짐합니다...ㅋㅋㅋ
그리고 지엠코리아를 인수해서
전국 판매망 강화하고 SK와도 판매망에 대한 조율이 있어야죠
그리고 국내엔 3개 브랜드로 재편해야합니다
시보레 - 지금의 대우브랜드를 폐기하고 전라인업을 시보레로 바꿉니다
젠트라,토스카는 이미지상 떨이는 계속 지엠대우로 하고 후속부터 시보레로 바꾸는거죠
마크리, 라프는 바로 시보레로 바꾸고 옵션강화 및 성능업그레이드를 해야합니다
라프의 1.4 SIDI터보는 풀옵션급만이라도(CDX급) 출시를해야 합니다
그리고 2.0 SIDI터보를 올린 크루즈SS출시도 검토해야 할듯...
1.6은 124마력으로 가도 좀더 저렴하게 가격인하로 공격적인 템포를 가져야 하죠
그리고 트랜스포머3개봉에 마춰 카마로 도입도 해야하고
지엠의 상용차들의대한 국내출시도 생각해봐할거 같네요
(오펠 자피라같은 밴차량)
알페온 - 알페온을 브랜드화 하여 준고급이미지로 대형차 라인업을 구축해야 하겠죠
파크에비뉴-라크로스-리갈-뉴엑셀르-아스트라OPC-엔클레이브
캐딜락 - 고성능프리미엄 이미지로 만들어야죠
몇년동안 들은 똑같은 이야기..
뭐 내수 강화한다고 해봤자 카마로 하고 올란도 제외하면 다 기존모델 모델체인지 모델들...
타사는 이미 풀라인업도 모잘라 그사이사이에 신차 내놓느라 열심인데...
어찌 오펠을 물로 보실 수 있습니까? ㅋㅋㅋ
캐딜락,사브 수입판매업체
그럼 지금처럼은 안될듯하네요
가만두지않고 옮기겠다...ㅋㅋㅋ
그럴 역량이 있다면......
그동안 뒷북도 잘 치고 마케팅도 뭔가 좀 부족하고...
하여튼 뭔가 다 모자랐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