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에 토스카 후속이 출시되는 것은 학실한데요
220마력 디튠된 2리터 직분사터보엔진이 있더군요.
opc버전 상당히 괜춘하던데요.
사실 FTA 해서 유럽차 가격 좀 다운되면 현기차
가격상승억제용으로 좋고
지대에서 이런 고성능터보차 내놓으면
현기가 그에 맞대응하기 위해 소나타 2.0 직분사터보
내놓을 꺼니 그래서 좋은거죠.
인시그니아 하체는 현기보다 나을 걸로 예상되는데
2리터 터보 꼭 들여왔으면 좋겠네요.
좋겠지만으로 끝나는게 문제겠죠..
1.6L4터보 178마력
2.0L4터보 217마력
2.8V6터보 256마력
최상위트림OPC 2.8터보 325마력+AWD+LSD
이렇게 아닌가요? 토스카 후속이라면 이 중에 2.0L4터보가 올라갈텐데, 근데 인시그니아로 확정맞아요?
1.8 노말 수동
2.0 노말 오토
2.0 노말 수동
2.0 터보 오토(or AWD)
2.8 V6 오토
2.8 V6 AWD
디젤 2.0 오토
디젤 2.0 AWD
현대는 바로 YF-2.0 T-GDI가 나올까요?
쏘나타 터보가 성능이 좋긴 하지만 고성능을 위한 라인업이 아니란거..
그냥 V6 대체용..
들여와도 가격 안드로메다 일 듯~
왜 아직도 대우는 그러는가 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