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1 마지막승부 10/22 12:16 답글 신고
    님이야 말로 단정하는데..

    김기태 기자나 석동빈 기자나 시승기 중에는 공통점이 있는데..

    코너링및 핸들링은 좋다는겁니다..

    까들은 이부근을 걍 넘어가죠..

    언젠가서부터 회피제동이 고속주행 안전성이되고 무조껀 브레이크 밟음 차가 도는걸로 바뀌더군요..

    회피제동 자체가 상당히 위험하고 사고날 확률이 큰 테스트인데도..

    또한 그 회피제동의 거동에 대한 타사차의 자료가 거의 없고 일부 사람의 것만 듣죠..

    심지어 여기서 고속에서 젤 안정적이다 이야기 하는 모 준중형차도 어떤 블로거는 서킷에서 극심한 피쉬테일 을 겪었다고 해도 그부근은 그냥 넘어가죠..

    뭐 이마당에 진지해지는건 아무소용 없지만..

    주관적인 비교만 있고 객관적인게 없는게... 그 주관적인 것으로 객관적인 사실을 깔아뭉개는곳..

    그냥 이게 보배라 생각 됩니다..
    답글 2
  • 레벨 소장 뉴Boxil 10/22 12:07 답글 신고
    현기빠들에게는 소귀에 경읽기임-
  • 레벨 소령 1 카시무 10/22 12:39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GDi라면 환장하죠 ㅋㅋㅋ

    타보니 그놈이 그놈같던데 ㅎㅎㅎ
  • 레벨 대위 2 머털장군 10/22 13:10 답글 신고
    복실이 이 차도없는 노무시키가 아는체는........ㅉㅉㅉ
  • 레벨 소장 현빠절감 10/22 22:01 답글 신고
    잘낚이는 호구들은 눈으로 보이는 수치만 믿고 사주니까 ~~

    라프를 타봐야지 아 준중형도 이런 발란스가 나오는구나 하고 턱이 안다물어진껀데
    쯧쯧...
  • 레벨 준장 81브리샤 10/22 12:10 답글 신고
    현대의 모든 차량이 기본이 안된것이 아니고

    아반떼 엠디의 기본기가 떨어지는것이죠... 오바는 금물....
  • 레벨 소장 뉴Boxil 10/22 12:12 답글 신고
    솔직히 현기차의 고속주행능력이 많이 떨어지는건 사실..


    붕뜨는 그 느낌-

    잘 아실텐데요....
  • 레벨 준장 81브리샤 10/22 12:16 답글 신고
    묵직한 안정감있는 맞은 좀 떨어져도 고속주행능력이 떨어지는 건 아니죠..

    고속주행능력은 오히려 현기차가 높죠..

    엠디만해도 지피에스 200을 넘기는데 슴3경우 180을 넘길까말까한다는...

    님이 하고픈 말 뭔말인지 알아요.. 고속주행능력이라길래 짚어 줍니다.
  • 레벨 중위 3 러브소홀 10/22 12:43 답글 신고
    전 개인적으로 현대차의 붕뜨는 느낌을 좋아합니다.. 마치 하늘을 나는 기분이랄까요?
  • 레벨 소위 2 쥐잡자 10/22 13:01 답글 신고
    고속주행능력이 단순 최고속이라고 생각하나?
    속도를 뒷받침할 주행 안정성이 더중요하다는걸 모르나?
  • 레벨 대장 XTOSCA 10/22 14:07 답글 신고
    고속주행성능이라는건....
    고속주행중안정적인 조향및 컨트롤가능+시원한가속+적은소음와진동+뒷차체가 날리지않는 안정감... 이런게 종합적인게.... 고속주행성능 아닐까요
  • 레벨 병장 님네임 10/22 15:49 답글 신고
    멍충현빠들 후진도 제로백좋다고 자랑질할놈들~~
  • 레벨 원사 3 로긴불가 10/22 12:10 답글 신고
    일리가 있군요...
  • 레벨 중위 1 마지막승부 10/22 12:16 답글 신고
    님이야 말로 단정하는데..

    김기태 기자나 석동빈 기자나 시승기 중에는 공통점이 있는데..

    코너링및 핸들링은 좋다는겁니다..

    까들은 이부근을 걍 넘어가죠..

    언젠가서부터 회피제동이 고속주행 안전성이되고 무조껀 브레이크 밟음 차가 도는걸로 바뀌더군요..

    회피제동 자체가 상당히 위험하고 사고날 확률이 큰 테스트인데도..

    또한 그 회피제동의 거동에 대한 타사차의 자료가 거의 없고 일부 사람의 것만 듣죠..

    심지어 여기서 고속에서 젤 안정적이다 이야기 하는 모 준중형차도 어떤 블로거는 서킷에서 극심한 피쉬테일 을 겪었다고 해도 그부근은 그냥 넘어가죠..

    뭐 이마당에 진지해지는건 아무소용 없지만..

    주관적인 비교만 있고 객관적인게 없는게... 그 주관적인 것으로 객관적인 사실을 깔아뭉개는곳..

    그냥 이게 보배라 생각 됩니다..
  • 레벨 대령 3 멀뚱멀뚱 10/22 12:38 답글 신고
    좋은점을 칭찬안해줘서 문제란건가요??ㅎㅎ

    "회피제동의 거동에 대한 타사차의 자료가 거의 없고 일부 사람의 것만 듣죠"

    그 일부의 사람이 시승기를 전문적으로 쓰는 사람이라 그런거죠
    코너링 핸들링이 좋다는것 또한 시승기를 전문적으로 쓰는 사람들의 이야기죠

    그런데 코너링 핸들링이 좋다는것은 수긍해도 같은 사람이 말한 회피제동(?)은 이해할수 없다는 것입니까??
  • 레벨 소위 2 쥐잡자 10/22 13:02 답글 신고
    먼자꾸 회피제동이냐고
    어느시승기자가 회피제동이라는 말을
  • 레벨 중위 1 마지막승부 10/22 12:18 답글 신고
    모든 비슷한 사고는 다 같은 범주로 묶어 버리고..

    이런건 아시죠??

    주위에서 무슨 병에 걸렸다 합니다.. 그럼 대부분 사람들은 이런 생각 합니다.

    조금이라도 비슷한 증상이면 무조껀 그병으로 단정해 버리죠. 차도 마찬가지..

    선룹의 결함으로 소음 있다 말 몇번 나오면 자신의 차에서 나는 선룹 소음도 분명 이 결함이다 단정시키죠..

    하지만 보통들보면 그 결함으로 인한 문제보다도 다른 문제거나 사소한 것으로 인한 문제인 경우가 대부분이더군요.. 대부분 이부분을 결함이려니 도매급으로 넘어가죠..
  • 레벨 중위 3 으흥흥 10/22 12:42 답글 신고
    자동차뿐 아니라 모든 분야에서 이런 문제점은 지적됩니다.
    다만 대다수 소비자들에게 먹힌다는게 문제죠 ㅋ
    굳이 기업입장에서 이를 마다할리는 없다고 봅니다.
    현대는 기업논리로 보자면 아주 잘하고 있는 겁니다.
    소비자들이 똑똑해져야 판매자의 질도 올라가는법 아닐까요?
    독일 자동차의 완성도가 높은건 기계에 대한 독일국민들의 성향 탓도 있습니다.
  • 레벨 중위 3 으흥흥 10/22 12:47 답글 신고
    그나저나 고양이 짤방 은근 중독성있네요 ㅋㅋㅋ
  • 레벨 상사 1 김주사 10/22 13:02 답글 신고
    현대라는 회사도 돈을벌기위한 기업체 일 뿐인데요뭐~..포장이라도 잘해서 만이 팔아먹으면 되는거지요...이런회사를 외이리 좋와하는지 몰라요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장 장가가야지 10/22 13:03 답글 신고
    그나저나...
    오라클X5님은 MD 타보시고 회피제동 해보신거예요?
    저는 아직 못해봐서 이렇다 저렇다를 말씀드리지 못하겠네요..
    (조만간 랜트카 빌려서 해볼려고요..)

    설마 남들 이야기만 믿고 말씀하신건 아니시겠죠?

    기본스팩이나 옵션,디자인등에 대해선 사진이나 자료만 보고 이야기 할수 있지만
    차량의 움직임에 관한것은 직접 운전을 해봐야 알수있잖아요..

    사고로 죽을까봐 걱정이시라면 차량섭외해서 저한테 테스트 시켜주세요..
    안전벨트 꽉 매고 확실하게 테스트해보고 싶습니다..^^
  • 레벨 상사 1 김주사 10/22 13:13 답글 신고
    뭐~ 전문가의 시승기보면 알수있는거죠...어떻게 보면 본인이 직접 타보는거보다 더 정확할 수 있어요...경력오래되고 이차저차 안타본사람은 타본다고 알겠어요..ㅋㅋㅋ
  • 레벨 병장 님네임 10/22 15:49 답글 신고
    부디 잘하세요~~~~
  • 레벨 상사 1 김주사 10/22 13:14 답글 신고
    lpi...ㅋㅋㅋ관심받고 싶소?
  • 레벨 중령 2 RC 10/22 13:59 답글 신고
    현기아에 대한 품질은 잘 팔리는 나라에서도 익히 알려진 사실입니다.
    그래서 중고차 값도 못받는 것이죠
    물론 수출용에는 확실히 부품이 다릅니다. 이게 같다고 한다면 수출 못합니다. 이유? 알잖아요? 일본차량과 동일한 부품 비교했더니 완전 장난없던거
  • 레벨 중위 2 운영자새개끼 10/22 15:22 답글 신고
    망글에는 그저...


    Emiya-mulzomdao
  • 레벨 중위 1 조우 10/22 15:35 답글 신고
    현대는...천박한 장사꾼.....
  • 레벨 원사 1 달려라오공아 10/22 16:31 답글 신고
    모비스 하루하루 크는거봐요.. 원래 차 생산은 대충 해야~ ㅋㅋ
  • 레벨 하사 2 Razr 10/22 15:46 답글 신고
    에미야 몰좀다오
  • 레벨 중장 게인회원 10/22 18:24 답글 신고
    햐~

    표현력 좋은데요...^^
  • 레벨 중위 1 l귀찮l 10/23 17:57 답글 신고
    고양이가 참 귀엽습니다.

덧글입력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