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길에서 다니는 SM6 보면 사골이지만 지금 봐도 참 디자인 괸찬네 라는 생각이 드네요
국게에서 그렇게 그렇게 까이지만 저는 참 이뻐 보여요
요즘 나오는 A6, 파사트GT 이런 차들과 거의 디자인 느낌이 비슷하다고 할까요?
소나타, K5가 뭔가 처음에 나왔을땐 와~~~ 미래의 차다~~ 우와 하며 봤었는데
자꾸 보다 보니까 뭔가 장난감 같고 타는 사람도 가벼워 보인다고 할까요??
차가 주는 이미지가 참 가볍다.... 라는 생각이 드네요
그런 반면에 SM6 는 뭔가 뭔가....좀더 고급진 모습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사골과 토션빔으로 까이지만 SM6 모든 시승기들 보면
그렇게 까일차 아니다 주행 안정감 최고다 가격 경쟁력 있다 디자인 좋다 위주인데~~
(윤성로, 노사장 빼고 <- 얘들은 맨날 싸우면서 SM6 까는건 한편)
국게에서는 빙다리 핫바지 취급을 받으니 안타깝네요
현기차 국내 시장 점유율 90%...... 르삼.....GM....쌍용 선전해 주길!!
SM6가 소나타 누르고 말리부가 턱밑까지 쫒아오고 그럴때가 가장 좋았던건 같아요~~
계속 유지 됬다면 지금처럼 쉽게 쉽게 차값 올리고 옵션질 하진 않았겠죠~~
압도적 1등 말고 부족하고 사골이고 별반 차이없는 애들이지만 2,3,4 등 응원해 주고 싶네요
테슬라 천슬라되서 돈좀 벌었는데 11월 코리아페스타에 SM6 할인 하면 올해 개소세 혜택 까지 받아
써드카로 사두고 싶을 만큼 디자인이 참 멋져보이네요
르삼 잘좀 하자 나 처럼 응원하는 놈도 있다
그리고 빨리 삼성 태풍마크 띠고 르노로장쥬로 다 바꿔라 훨신 더 브랜드 이미지 좋아질꺼다
젊은애들 앰블럼 교체비용 국가적 자원 낭비다
아~~ 엔진은 바뀌어서 1년 밖에 안됬겠네요
구매 생각하고 있습니다
12월 이전에 출고하면 개소세 혜택 까지 받는게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찬스 인것 같아요~~
맞아요 무빙턴시그널도 참 이뻐요 중형급에 넣어준건 참 좋죠
선택할수 있게 판매했으면
지금 판매량보단 나을텐데…
여러모로 아쉬운 모델
우리나라는 또 비싸면 안사자나요 그돈이면 그랜저 산다~~ 했겠죠
맞아요 선택사항이면 좋았겠네요
근데 중형차는 가족용 패밀리카가 주력인데
뒷좌석 승차감에서 경쟁모델보다 확연히 딸리니 잘 팔릴리가요.
하드웨어의 한계는 극복하기 힘들죠.
근데.... 저도 차를 참 좋아하고 이차저차 경험 많이하고 예민한 감각인데....
소나와...SM6 음.... 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살살다녀서 그런가...
머 차가 안팔리니 현기처럼 페이스리프트 없는건 아쉽네요~~ 근데 유럽차가 대부분 저렇지
현기가 좀 특별한것 같아요~~
한때 구매목록에 있었는데, 하도 말들이 많아서....
차자체를 타보지 않아, 승차감 성능은 pass 합니다.
승차감 개선도 크게 없고
최근 나온 k5랑 비교하면 구세대 모델 느낌
소나타는 뭐 제외 호불호가 너무 심해서
지금 보면... 음...뭐랄까??? 좀 가볍다고 해야할까요?? 프라모델 느낌??
조강지처처럼 계속 볼수록 이뻐보이더군요 SM6
승차감 성능 이런건 논하지 않았아요
아~~~ 대부분 시승기들은 다들 괸찬다로 인용은 했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