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괜찮은줄 알았지만 타면탈수록 ㅄ같은 전륜8단미션
1-1 2.2디젤의 나름 준수한 토크빨로 웬만한 오르막도 다운쉬프트 없이 가속이됩니다.
근데 문제는 못버티고 다운쉬프트를 했을때 입니다 한번에 2단 3단을 내리고 알피엠이 2500이상 올라가서 가속이 되어도
업시프트를 할 생각을 안합니다. 메뉴얼 모드로 다시 2단을 올려도 매우 무난하게 가속이 되는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알피엠만 졸~~라 올라가고 가속을 못하는 아주 멍청한 로직을 가지고 있습니다.
1-2 8단성애자. 80키로가 넘어가면 8단이 들어가는데 가속을 하려 악셀을 더 밟으면 차가 부들부들 떨면서 가속이 됩니다 7단으로 내려도 80키로에서 알피엠이 1500정도 밖에 안되는데 왜이리 8단을 고집하는지 그냥 바로 7단 물리라고 엑셀을 꾹 밟습니다.
1-3 저는 정지할때 스무스 하게 스는걸 좋아하는데 정지직전에 2단에서 1단으로 다운쉬프트 되면서 차가 울컥거리면서 정지합니다. 혼자 탈땐 그냥 그러려니 하는데 누구 태우면 좀 그렇습니다.
1-4 약간의 경사가 있는곳에서 내리막 방향으로 후진하다가 완전히 정차하지 않고 d로 넣으면 체결이 안됩니다
이건 의도가 있는셋팅인지..? 모르겠습니다.
대부분 완전 정지하고 변속하는데 가끔씩 무의식적으로 완전 정지전에 d로 넣으면 그냥 뒤로 흘러서 식겁
2. 너무 무른 서스펜션
2-1 고속도로나 국도에서 꿀렁이는 도로를 지나가면 차가 꿀렁꿀렁 거립니다
바운싱을 두번 세번씩 합니다 서스펜션 스프링의 움직임 폭이 너무 크다랄까
또는 쇽업소버가 제기능을 하지 못하고 스프링으로만 가는듯한 그런 촐랑거리는 바운싱.
근데 저는 천천히 다니는 편이라 이 점이 막 엄청 불만이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2-2 방지턱 넘을때 최악입니다 앞바퀴가 지나갈때는 괜찮은데 속도가 조금만 빠르다면 뒷바퀴 넘을땐
차가 밑으로 쑥 내려갔다가 반동으로 위로 튀어 오릅니다. 2 3열 탑승인 한테 욕먹기 딱입니다.
뒷 서스 셋팅을 단단하게 해서 그런가
좀 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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