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1 아이폰초기 22.02.15 00:07 답글 신고
    GV70 업그레이드 다운은 아님
    답글 0
  • 레벨 대령 3 날씬날씬 22.02.15 07:49 답글 신고
    3-4천짜리 대중차 타다 5천 넘어가는 럭셔리로 가는데 이게 업그레이드가 아니면 뭐람?

    그랜저로 제네시스랑 비교한다는 거 자체가 웃긴거임
    답글 0
  • 레벨 원사 3 돌핀스위치 22.02.15 12:23 답글 신고
    파워트레인이 다운이요? 6기통 감성 이외에 출력에서는 판이하게 다릅니다.
    GV70 안타본 분들이 댓글을 다시는데 스포츠 모드 놓고 밟아보세요.
    후륜에 4륜 구동, 160KM에서도 한손가락으로 핸들에 대고 운전해도 미동이 없는게 제네시스입니다.
    제네시스 산 사람들이 그랜저 안 타봤겠어요? 타 보니깐 차이가 많이 납니다.
    전자제어서스펜션 넣은 차량들 방지턱에서 어떻게 움직이는지 전혀 모르죠.
    GV70이나 GV80이나 SUV라도 전자제어 들어간 차량들은 그랜저보다 전륜 충격 흡수 더 좋습니다.
    그랜저랑 GV70이랑 놓고 비교하면 세단파 아니면 대다수는 GV70 탄다고 할겁니다.
    GV70 뒷좌석 레그룸이 벤츠 이클이나 5시리즈와 똑같은데 차량들 타보지도 않고 투싼 타령?
    이래서 눈팅족들이 무서운겁니다.

    뒷좌석 공간, 세단 특유의 승차감은 그랜저 승.
    나머지는 GV70이 만족도가 높을겁니다.
    SUV가 제공하는 뒷좌석 리클라이밍이 뒷좌석 만족도 꽤 좋아요.
    세단에서 리클라이밍 하려면 현대차에서는 G80에 비싼 컴포트2 옵션 넣어야 됩니다.

    현대차와 제네시는 엄연히 급 차이가 있는 차량들이에요.
    시승해 보시면 차이 많이 날겁니다.

    비대면으로 시승 신청하면 1시간 동승 없이 차만 내주는 자유 시승 스케줄 잡을 수 있어요.
    1인 실명 인증에 해당 차량 최대 5회까지 시승 신청 가능합니다.
    5시간 타 보시고 결정해보시길.
    답글 1
  • 레벨 일병 리센스 22.02.14 22:54 답글 신고
    이급에선 n/a하고 터보는 비교불가지요ㅎ
  • 레벨 중사 1 롤랑 22.02.14 23:01 답글 신고
    승차감빼고 모두 업그레이드죠. 승차감도 어떤면에선 70이가 더 낫습니다만 종합적으론 약간 다운입니다. 구조적으로 세단만의 편안한 승차감 버프가 있기때문이죠.
  • 레벨 준장 19인치 22.02.14 23:09 답글 신고
    현대 플래그 vs 제네시스 핫바리
  • 레벨 중령 1 유튜브 22.02.14 23:13 답글 신고
    XG,HG면 업그레이드요
  • 레벨 원사 3 준이1 22.02.14 23:14 답글 신고
    ig 기준으로 봤을때 다운그레이드 인것 같은데요..
  • 레벨 원사 1 보배타쿠 22.02.14 23:14 답글 신고
    ig 기준으로는 다운입니다
  • 레벨 소령 3 DSEJ 22.02.14 23:16 답글 신고
    패밀리카인데 뒷좌석은 그랜저보다 좁아지지 않음?
    혼자 타는 거라면 업이지만
    패밀리카면 다운일 듯.
  • 레벨 대위 1 불량회원 22.02.14 23:41 답글 신고
    GV70 준중형 같은 중형 SUV
  • 레벨 원사 3 조수석엔여자를 22.02.14 23:42 답글 신고
    무조건 다운
  • 레벨 병장 기림로949 22.02.14 23:42 답글 신고
    로고70승
    나머지 그랜져 모두승
    앗!!
    HG아니시죠?;;/
  • 레벨 소위 2 나대지말자 22.02.15 01:04 답글 신고
    IG입니다!
  • 레벨 원사 1 버지니아골드겔마 22.02.14 23:49 답글 신고
    다운이죠 투싼크기인데
  • 레벨 원수 0뽀개드림0 22.02.15 00:01 답글 신고
    다운인듯요
  • 레벨 소령 1 아이폰초기 22.02.15 00:07 답글 신고
    GV70 업그레이드 다운은 아님
  • 레벨 소위 2 나대지말자 22.02.15 01:05 답글 신고
    많은 분들이 다운이라고 보시는군요..
    감사합니다.
  • 레벨 중위 1 GRANDEUR 22.02.15 02:55 답글 신고
    승차감 공간빼곤 다 업 아닌가요
  • 레벨 중장 그게말이야방구야 22.02.15 04:45 답글 신고
    당연 업.
  • 레벨 대령 3 날씬날씬 22.02.15 07:49 답글 신고
    3-4천짜리 대중차 타다 5천 넘어가는 럭셔리로 가는데 이게 업그레이드가 아니면 뭐람?

    그랜저로 제네시스랑 비교한다는 거 자체가 웃긴거임
  • 레벨 대위 2 6기통수동 22.02.15 08:08 답글 신고
    공간을 제외하고는 많이 다운그레이드죠.

    차량 가치는 결국 가격과 유지비로 구분되는데, 3천만원대 그랜져와 5천만원데 gv70은 넘사..

    심지어 승차감도 더 좋은 하체설계와 소재가 사용된 후륜설계 gv70이 원가절감형 전륜 세단 그랜져보다 좋습니다.
  • 레벨 상사 2 바다의보물 22.02.15 09:12 답글 신고
    gv 70은 안타봐서 몰겠는데 g70은 다운 느낌이더군요. 운전 재미는 그랜져보다 좋은데 그랜져 만큼 편안함은 없더군요.
  • 레벨 병장 부끄뚱 22.02.15 11:51 답글 신고
    SUV 라는 점과 공간만 빼면 전부 업그레이드 입니다

    걍 타보면 느껴요

    6기통인데도 그랜져는 엔진 진동 다 느껴지고

    gv70 은 4기통 터보인데 진동은 커녕 소리조차 없으니까

    그랜져는 어디까지나 싼타페 쏘렌토와 비교대상이지

    아무리 그랜져라고 하더라도

    제네시스 라인업과는 비교 불가입니다

    거기다 IG 는 스몰오버랩 미대응 차대라서

    수출형 K7 보다 핫스탬핑 비율이 더 낮습니다
  • 레벨 원사 3 돌핀스위치 22.02.15 12:23 답글 신고
    파워트레인이 다운이요? 6기통 감성 이외에 출력에서는 판이하게 다릅니다.
    GV70 안타본 분들이 댓글을 다시는데 스포츠 모드 놓고 밟아보세요.
    후륜에 4륜 구동, 160KM에서도 한손가락으로 핸들에 대고 운전해도 미동이 없는게 제네시스입니다.
    제네시스 산 사람들이 그랜저 안 타봤겠어요? 타 보니깐 차이가 많이 납니다.
    전자제어서스펜션 넣은 차량들 방지턱에서 어떻게 움직이는지 전혀 모르죠.
    GV70이나 GV80이나 SUV라도 전자제어 들어간 차량들은 그랜저보다 전륜 충격 흡수 더 좋습니다.
    그랜저랑 GV70이랑 놓고 비교하면 세단파 아니면 대다수는 GV70 탄다고 할겁니다.
    GV70 뒷좌석 레그룸이 벤츠 이클이나 5시리즈와 똑같은데 차량들 타보지도 않고 투싼 타령?
    이래서 눈팅족들이 무서운겁니다.

    뒷좌석 공간, 세단 특유의 승차감은 그랜저 승.
    나머지는 GV70이 만족도가 높을겁니다.
    SUV가 제공하는 뒷좌석 리클라이밍이 뒷좌석 만족도 꽤 좋아요.
    세단에서 리클라이밍 하려면 현대차에서는 G80에 비싼 컴포트2 옵션 넣어야 됩니다.

    현대차와 제네시는 엄연히 급 차이가 있는 차량들이에요.
    시승해 보시면 차이 많이 날겁니다.

    비대면으로 시승 신청하면 1시간 동승 없이 차만 내주는 자유 시승 스케줄 잡을 수 있어요.
    1인 실명 인증에 해당 차량 최대 5회까지 시승 신청 가능합니다.
    5시간 타 보시고 결정해보시길.
  • 레벨 병장 와쏘그랜다이저 22.04.06 17:33 답글 신고
    G80도 충격 느껴지던데요 ㅋㅋㅋ
  • 레벨 상병 서비스업쫑 22.02.16 15:36 답글 신고
    더뉴 그랜저 IG에서 GV70으로 갈아탄지 딱 한달째 됐습니다. ㅎㅎㅎ

    솔직히 말하면 승차감? 그랜저 가 더 좋다고 느꼇네요.

    차량 가격을떠나 SUV와 세단의 차이라 확실히 세단이 더 좋다고 느꼇구요.

    내부 2열 공간도 그랜저가 훨씬 넓고 편합니다. (아이들과 애기 엄마의 의견)

    SUV 중에서도 작은사이즈에 속하기 때문에 트렁크 공간도 그렇게 넓지가 않네요 ㅎㅎ

    그리고 어떤분이 내장제 말씀하시는데 별 차이 없어요. 오히려 옵션넣은 그랜저가 스웨이드라 더 고급지기도 하구요

    하지만 소위말해 차가 잘나가냐 못나가냐를 따지면 Gv70이 훨씬 잘나갑니다.

    소음이 적고 차가 잘나가니 체감상 안빠른거 같은데 속도계보면 130은 그냥 넘어 있어요..

    참고로 그랜저3.0 이었고 Gv70은 2.5 터보입니다.

    하차감은 아무래도 제네시스다 보니 GV70이 좀더 좋은거 같네요^^;;

    제일 중요한 안전에서는 아무래도 GV70이 좋은거 같아요. 하부나 이런 철판 용접 상태라던지 강성이

    아무래도 훨씬더 좋아 보이네요 ^^

    결론은 GV70이 좋긴한데 그랜저도 충분히 좋은차라는걸 말씀드립니다. ㅎㅎ

    참고로 그랜저 풀옵기준 4500 정도였고 GV70 중간 옵션 정도 6200 줬네요 ㅎㅎ
  • 레벨 상사 2 노떼린다스 22.02.20 07:54 답글 신고
    현 제네시스는 이전 모델들과는 다르게 하체 세팅이 정말 달라져서 고급차 느낌이 확실히 납니다. 발목이 약한듯한 휘청거림이 없어졌어요. 롤링, 피칭에서 고급차 느낌이 납니다.
    공간과 안락함 빼면 gv70 승!
  • 레벨 병장 와쏘그랜다이저 22.04.06 17:35 답글 신고
    패밀리카 인데 공간과 안락함 빼면 뭐가 남죠??ㅋ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