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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위 3 강북멋쟁이 22.06.01 13:21 답글 신고
    활대링크, 스테빌라이저 부싱 점검 요망
  • 레벨 상병 잘해보고싶었어 22.06.01 13:29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여읔시~
  • 레벨 소위 2 같이삽시다 22.06.01 13:46 답글 신고
    일본,독일은 40만부터 시작인데
    국산차는 20만 km가 한계인가..
  • 레벨 대위 3 저스티스 22.06.01 14:07 답글 신고
    뭔소리임?ㅋㅋㅋ
    7만~10만사이 미션미미 포함 뼉따구 교환비용도 모르면서ㅡㅡ
  • 레벨 대장 기동탁월대z 22.06.01 14:03 답글 신고
    그런데는 비쌉니다 동네 경정비로 가세요

    활대 부싱만 교체하면 다행인데 다른 부싱에서 소리나는거면 로우암부터 하체 갈아야합니다
  • 레벨 상병 정발장 22.06.01 14:09 답글 신고
    제가 2017년에 2012년식 hg 가스차 14만 뛴거 구입했었는데 냉간시에 방지턱 넘을때 찌그덕거리는 소리가 나서 블핸에 갔더니 운전해보고 이상없다고.. 아침에만 소리나 나니 당연했죠.. 직장 근처에 있는 블핸에 가서 자세히 증상을 설명하니 그랜저카페 검색하면 흔히 나오는 활대, 부싱, 스테빌라이저 등등을 교체해보자고 하더군요.. 아침에 차를 맡겨놓고 퇴근할때찾아서 다음날 아침에 기대를 하고 방지턱을 넘어보니 변함없이 찌그덕 소리가 나더라고요.. 그래서 쇼바도 교체해보고 세번에 걸쳐서 총 250만원이 넘는 비용을 들어서 이것저것 교체하였지만 못잡았습니다. 그래서 결국 서비스센타에 예약을 하고 예약일 하루전에 입고시켜서 다음날 아침 일찍 미캐닉 한분이 직접 운전해보고 소리가 나는 것을 들어보고 차를 떠보더니 부품 한개를 교체해주더군요.. 교체비용 13만원인가 들었고 증상이 깨끗이 사라졌습니다. 쓸데없이 많은 비용을 들였지만 덕분에 승차감은 확연히 좋아졌습니다.
  • 레벨 대장 기동탁월대z 22.06.01 15:05 답글 신고
    그 부품 한개가 뭐였나요?
  • 레벨 상병 정발장 22.06.01 15:11 신고
    @기동탁월대z 아쉽게도 생각이 안납니다. 작년 10월에 중고상에 넘기면서 혹시몰라 정비내역서도 다 줘버려서.. 손바닥보다 조금 큰 삼각형 모양의 철판이었습니다. 앞바퀴 근처에 좌우에 한개씩 들어가는부품이었습니다.
  • 레벨 대장 기동탁월대z 22.06.01 17:13 답글 신고
    부메랑 모양 로우암 아닌가요?

    250만원치 교체를 했는데 로우암 포함 안했다면 엄청난 과잉 견적인데요 너무 비싸요

    250이면 하나부터 열까지 하체 전부 교체하고도 남는데..
  • 레벨 상병 정발장 22.06.01 17:57 신고
    @기동탁월대z 맞아요.. 그런 모양이었던듯합니다.
  • 레벨 대위 3 저스티스 22.06.01 19:27 답글 신고
    HG기준 250이면 하체 쇼바포함 앞뒤 올갈이 수준일건데요..ㅡㅡ
  • 레벨 상병 정발장 22.06.02 14:34 신고
    @저스티스 거의 교체한 듯합니다..
  • 레벨 소령 3 닉골랏어케이지 22.06.01 14:35 답글 신고
    어퍼.로암 나가도 소리나요
    쩌그덕 쩌그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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