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이후로 계획이 잡혀있다고 들었습니다.
음, 그리고 안타까워서 그분에게 한마디 올리자면...ㅋㅋㅋ
현대차가 중형엔진달린 제네시스를 출시하는냐는 글에..
"대가리 총맞지 않는 이상 출시안한다"라는 식의 글을 올렸더니..
앞,뒤 싹 빼고
"대가리에 총맞지 않은 이상"...요 댓글만 싹 캡쳐해서 본인글에 달린 리플이라 올립니다.
->
아집과 덜덜한 반응은 이해를 합니다만... 중형엔진이 아니라 중형급 제네시스를 말합니다.
필요하니까 이해력을 높이는 추가설명을 해드리자면...
현 현대자동차의 제네시스세단보다 한단계 낮은 중형세단을 말합니다. 그랜져 아닙니다. 중형제네시스요
중형엔진 아닙니다. 신포도기제 이해 합니다만... 저는 중형엔진 말고 중형제네시스를 말했습니다.
끝~.
프로젝트명이 계쏙 생각이 안나네 ㅠㅠ
그러면 진짜 맨날 아빠 발마사지 들어가는데
아시는분 계시다면 정보를 공유하면 좋겠네요. ㅋㅋㅋ
the wall...the end
여튼... 삼촌찬가요? 엄마찬가요? ㅋㅋㅋ
기분나쁘셧다면 죄송하지만... 그렇게 느껴져서 물어봤던 겁니다.
잘 알면서 왜 이러실까... 덜~덜~
일본도 후륜기반 중형 마크X로 젊은층에서 인기 상당한데..
제네시스 쿠페도 제네시스를 기반으로 하다 보니 쿠페치고는 덩치 큰 편이거든요.
제네시스 보다 작은 2,000cc - 3,000cc 급 후륜구동 세단을 기본으로 쿠페를 만들었으면 좋았을 것 같은데.....
개인적인 생각으로는....쿠페 크기는 투스카니 정도가 딱 좋습니다.
제네시스 쿠페는 너무 커....
하지만, 연구소에서 지세단을 비롯하여 중형제네시스를 위한 연구가 이루어지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고급차 시장에서는 소비자들이 더 보수적이라 현대가 성공할 가능성이 더 낮기 때문 아닐까요? 일반 차처럼 싼 가격을 무기로 들어 갈 수 있는 시장도 아니고...
브랜드 가치가 더 중시되는 시장이므로... 국내시장에서 어느정도 안전빵으로 팔려야 실패하더라도 타격이 크지 않겠죠...
그런데 그랜져보다 작은 차를 거의 그랜져 가격에 팔면 구매층이 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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