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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소장 보배스님 22.10.07 14:46 답글 신고
    하루이틀이야 문제없겠지만 장기적으론 안괜찮습니다
  • 레벨 중사 2 검은신사 22.10.07 14:49 답글 신고
    장기적으로 어떤점이 안좋을까요?
  • 레벨 소장 보배스님 22.10.07 15:24 신고
    @검은신사 배터리 과충전
    제네레이터 상시가동으로 수명저하
    및 연비저하
  • 레벨 소장 창문열고팔걸치기 22.10.07 14:51 답글 신고
    연비저하
    배터리 수명단축
    뭐 이 정도?
  • 레벨 준장 두봉 22.10.07 14:54 답글 신고
    상관은 없을텐데 알터와 배터리에 피로도는 쌓일 것 같습니다
  • 레벨 원사 1 쉐밀레 22.10.07 15:28 답글 신고
    일단 제네레이더 [알터네이더] 가 먼저 고인이 될껍니다.

    운행거리가짧거나 장시간 주차 자주하셔서 충전량이 부족하거나 충전속도가 느리면

    AGM이나 인산철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 레벨 대령 2 아니근데진짜사실 22.10.07 16:00 답글 신고
    ibs 빼면 알터가 스마트알터가 아니고 그냥 풀가동알터로 바뀝니다~

    전력이 부족한 상황이면 상관없지만

    잉여전력이 많은 상황이면

    교류를 직류를 바꿔주는 장치(알터안의 레귤레이터)가 저항역활을 하게되어 그 많은 전력을 열로태워서 소비해야합니다~

    그러면 레귤레이터가 빠르게 고장나게 되어 알터를 교체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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