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부터 미국 자동차 충돌 테스트의 기준이 상당히 높아졌다고 합니다.
같은 차량일 경우 별 1~2개는 차이가 날 정도라고 하는군요.
아직 모든 차량들이 올라 오지는 않았지만, 많은 차들이 테스트를 받았습니다. 모든 자료는 이곳에 있습니다.
2단 업그레이드 과정을 거친 우리의 소나타는 어떻게 변신했을까요?
소나타를 보면 세가지 버젼이 있고 첫번째와 두번째는 차량 중량의 변화가 있습니다.
강도보강을 위한 강판이 추가로 들어갔다는 증거지요.
그럼 과연 내수용은 강도보강을 위한 업그레이드가 되었을까요?
어코드 만이 완벽한데요...헐..
유일하게 어코드만이 완벽하군요.... 대단한데요...
그런데 소나타는 왜 3번이나 했을까? 와이루썼나?ㅎㅎ
즉 깡통하고 중간옵 풀옵 모델 무게가 각각 다 틀립니다.
거의 50kg 이상 차이 납니다..
iihs 테스트 한거 보면 테스트한 차가 무게가 서로 틀리죠..
즉 7월에 무언가 추가가 되었거나 변경이 되었거나. 그런거 같습니다만..
갑자기 씁쓸해지네요..
하지만 그런 용자가 있을까요...시간 돈 똘끼 ㅋ
사고사진보면 휴지처럼 구겨지는것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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