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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사 2 검은신사 23.06.14 07:44 답글 신고
    미션쿨러하고 연관있을까요?
  • 레벨 소장 창문열고팔걸치기 23.06.14 07:41 답글 신고
    사실 저속에서 가속페달을 뗄 때 울컥 하는게 미션 효율이 좋아서 그러는건데...
  • 레벨 중사 2 검은신사 23.06.14 07:45 답글 신고
    아 진짜요? 이해가 안가서 그러는데 설명좀 가능하실까요?ㅜ 울컥울컥이 좀 크게 그러네요
  • 레벨 대위 3 강북멋쟁이 23.06.14 07:58 답글 신고
    디젤이신가요?
  • 레벨 대령 1 오바홀 23.06.14 08:09 답글 신고
    락업 클러치 로직 때문일거 같네요
    현기 기술자료는 찾아봐야 하지만
    옛날 변속기는 고속 항속주행시 락업이 붙었지만
    요즘엔 저단이든 고단이든 수시로 락업이 붙어요-연비향상
    그러면 그 현상은 충분히 발생 가능
    즉 락업이 붙을때만은 dct미션 또는 수동과 같은맥락
  • 레벨 하사 3 공리주의 23.06.14 08:37 답글 신고
    연비위주 세팅이라 변속시 충격있구요. 더튜K7도 8단변속기 아닌가요? 걍 아재차 무거우니깐 연비위주 세팅하다보니 그런겁니다. 미션쿨러는 말도 안되는 이야기구요. 미션쿨러는 미션온도랑 관련있는데 무슨 소리를 하고 계신지 모르겠네요. 스포츠성차량도 아닌데 ㅋㅋㅋㅋ 미션이 과열될일도 없구요. 미션쿨러자체가 순정에는 존재하지도 않을거에요. 에코말고 다른모드에서도 그러는지 보세요.
  • 레벨 하사 3 공리주의 23.06.14 08:38 답글 신고
    걍 원가절감 끝판왕=펠리, 니깐 참고 타셔야됩니다. 어쩔수없어요
  • 레벨 대위 3 오색나비 23.06.14 08:41 답글 신고
    써렌토 한번 타보시면 이건 아무것도 아니군아 하심 ㄷㄷ
  • 레벨 원사 3 ACFINE 23.06.14 08:48 답글 신고
    미션 tcu 초기화 한번 해보심이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3 공리주의 23.06.14 09:14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압축압력하고는 아무 상관없습니다...토크이야기하시는건가요? 스트록이 길어서 토크는 쎄겟지만 미션하고는 상관없습니다... 저단을 짧게 이용하려다가 보니깐 그런거죠. 그래서 30km/h 부근에서 강하게 울컥거리는겁니다.
  • 레벨 중위 1 코라방탱이 23.06.14 09:04 답글 신고
    윗댓 락업클러치 얘기 하셨는디 락업이 문제가 아닐수도
    4단미션은 1단에서 락업이 안걸리는걸로 아는디 예전에 뉴모닝 1단 고정하고 주차장 오르막 올라가면 간혹 엑셀 오프시 꿀렁꿀렁 거리더라구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3 공리주의 23.06.14 09:15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니깐요 보배에 박사님들 많네요 ㅋㅋㅋㅋㅋㅋ 뭔 스포츠카도 아니고 미션오일 100도넘어갈일도 없는 차인데 ㅋㅋㅋㅋ쿨러이야기가 왜나오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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