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하비나 GV80이나 같은 미션을 채택하고 있는걸로 아는데 왜 유독 모하비만 미션에 문제가 많이 생길까요?
모하비 18my 3년 10만km 탈 때 슬립 현상으로 솔레노이드 벨브 한 번 교체 했었고, 그 후 gv80 2.5T AWD 20my 4년 11만 탔는데 아무 이상 없었습니다(gv80 카페에서도 큰 문제 없음).
그런데 gv80 보내고 모하비 24my 출고 하루만에 D단에서 전진 안 되는 불량으로 견인 되어 오토큐 입고돼 있습니다.
하필 연휴기간에 발생을 해서 진단도 못 받고 있는데 견인차 기사 분 말로는 거의 미션 100%라고...
쏘렌토로 대차를 받았는데 진짜 속상하네요.
잠깐 타 본 모하비 24년식은 승차감도 gv80 20년식 보다 좋았고(전 단단한 거 보다는 출렁이는 게 좋아요), 6기통 디젤 감성은 제 아무리 제네시스라도 4기통이 감히 따라 올 수 없었는데...
근데 그게 단순불량이 아니란 게 문제...
차 잠깐 맛 보고 공장에 들어가 있어요 ㅎ
말들도 많네유
13만되자말자 또 그러네요.
파워텍 8단 쓰레깁니다.
3단5단후진 고질병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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