ㅡㅡ;;
저는 차알못이라
잘모르면 안믿는스탈이라
저는항상 저렴한거로 자주자주교환하는스탈인데
나 :엔진오일좋아봤쟈 우리같은 사람은 체감을못한다
저는이렇게 이야기했고
지인:
지인놈은 아니다 엔진오일에따라 차량출력하고 연비하고
차이가있다
나: 물론 엔진오일이 점도 차이로인하여 연비차이는
나겠지만 출력하고는 아무관계 없을거다
저렴한엔진오일로 자주자주교환해주는게 좋을거같다
우리가무슨 레이싱트랙 뛰는사람들도아니고
리터당 2만원넘는 오일하고 고급유는 좀과한거아닌가...?
이렇게이야기했더니 들은척도안하네요 ㅡㅡ
.6터보차량에 고급유넣고 모튤300v 넣는지인놈이
좀안타까워서 돈좀아껴라고 했더만
오지랖이네요 생각해보니 다...자기만족일텐데
에혀 ㅡㅡ;;
국산 합성유로 자주바꾸는게 훨 이득
국산 합성유로 자주바꾸는게 훨 이득
0w20이랑 5w40을 1.6tgdi에 넣어서 비교한다면요;;;
다만 지굼까지 아반떼스포츠 보유하면서 가장 마음에 든 오일은 페트로캐나다 0w40이었고 가격은 당시에 리터당 8천원 정도였던듯…
그 외에는 토탈퓨처9000, 킥스pao1정도가..
걍 주기대로 갈면됨
마치 이건 배란기와 생리전 피스톤의 ..
판단은 본인이 알아서 ㅇㅇ
국산오일을 무시하고 모튤이나 빠는 사람이면 그냥 좆무시 ㅇㅇ
전형적인 개취에
누가 맞냐가 의미가 없슴
21만km
35만km
엔진 트러블 없이 탈 탔고 잘 타고 있다캅니다.
리터당 2만원 넘으면 조금 과한것 같긴 하다능.. 전 마에 드는거 하나 꽂히면 딱 한개 모델먼 넣습니다
서킷이나 레이싱 아니면 크게 상관 없습니다.
합성유 저렴한거 자주 바꿔주는 게 차라리 낫습니다.
비싼 엔진오일은 A35나 A45 AMG 에 들어가는 2.0 3~400 마력짜리 엔진이나 6기통 엔진에나 써야죠.
그 수입제품이 우리나라 베이스 오일로 만든건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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