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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2024.03.22 (금) 11:54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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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캡티바 타는 유령회원입니다.
우선
디스크연마+패드교체
하체 부싱류+활대링크교체
타이어 신품교체 + 얼라이 + 고속발란스 2번
이렇게 했습니다.
120쯤까지는 떨림없이 안정적이다가
130,140넘어가면 부르르르르 핸들떨리는데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정비에 지식있는분들의 댓글을 기다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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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같은 경우는 이것저것 점검하다가
알고보니 허브베어링 문제였습니다
노후된 트랙타 같은 경우
핸들이 잘 안움직이는 경우가 있어요
4륜구동 구동장치가 맛탱이 간경우인데
이럴땐 공장에 입고시켜서 봐야 알 수 있습니다
당시 바퀴와 축거를 탈거하고 믄가를 교체했는데
150만 정도 비용이 나왔어요
선생같은 경우도 차량이 많이 알려지지 않은 차량인데
여기서 알 수 있을까싶네요
베테랑 정비사도 리프트 들어올려서 점검해보고
점검전에 130~140 정도로 같이 시승하면서
그런 증상을 재현시키는걸 같이 확인하는 과정도 필요하고요
이런걸 하고싶지 않음
걍 꾹 참고 그냥 타고 댕겨야지요
(((안고치고)))
회원님들의 의견과 정비사와의 의견을 합쳐서 정확한 수리를 하고싶어서 여쭤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새차가 아니고 중고차믄
(안고치고)
걍 조용조용 (80~100 정도로만 살곰살곰)
타다가 나중에 40 만 km 넘겨서
걍 폐차장 보내는게 더 현명할 수 도 잇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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