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엠블럼을 달고 어큐라..나름 럭셔리 디비젼...그것도 혼다와 어큐라중 최상위 차종, 플래그쉽인 TL과 비슷한 가격, 비슷한 판매량을 보이며 선방하는게 대단하죠...현대로선 저 급에 최초로 도전하는건데, 꾸준히 마케팅해온 어큐라..그것도 TL과 맞설 수준이면 꽤나 선방하는거죠
일본메이커 중에서 그나마 차량답게 만드는 회사 혼다가 1순위 아닌가..
현기차보다 도요타보다 신규 부품 적용하는 시점이 좀 늦는 구닥다리 느낌의
인상은 받겠지만...예를 들어서 현기차가 자동 6~8단 미션넣을때...혼다는
5단만을 고수 한다든지..에쿠스 같이 v8 대형세단 조차 fr 세단조차 없는 혼다라든지
이러한 이유는 있을지언정 ㅎ
nf 떄도 그렇고 제네시스도 출시한지 만 3년도 못버티고 어큐라tl한테도 발리는구나.
제네시스는 대체로 엔트리-프리미엄 혹은 니어-럭셔리 이쪽에 들어가있더군요.
하급 고급차 혹은 고급에 근접한차로 분류된다는게 아쉬움.
현대 엠블럼 달고있으니 잘해봤자 프리미엄이나 럭셔리에 못끼는게 당연하긴 하지만..
현대 브랜드를 달았는데도 엔트리 럭셔리 껴주는게 어디예요ㅋㅋ
어큐라TL이 북미에서 제네시스와 가격도 비슷하고, 판매량도 비슷하죠...은근 겹치는 세그먼트..
현대 엠블럼을 달고 어큐라..나름 럭셔리 디비젼...그것도 혼다와 어큐라중 최상위 차종, 플래그쉽인 TL과 비슷한 가격, 비슷한 판매량을 보이며 선방하는게 대단하죠...현대로선 저 급에 최초로 도전하는건데, 꾸준히 마케팅해온 어큐라..그것도 TL과 맞설 수준이면 꽤나 선방하는거죠
그 갭이 한순간에 줄어 들겠습니까..썩어도 준치라는 말이 있는데 ^ ^
현기차보다 도요타보다 신규 부품 적용하는 시점이 좀 늦는 구닥다리 느낌의
인상은 받겠지만...예를 들어서 현기차가 자동 6~8단 미션넣을때...혼다는
5단만을 고수 한다든지..에쿠스 같이 v8 대형세단 조차 fr 세단조차 없는 혼다라든지
이러한 이유는 있을지언정 ㅎ
판매량 안습인 두 차종. tl은 구형일때 훨씬 많이 팔렸죠.
제네시스가 a4나 bmw 1 시리즈 3시리즈랑 비교하는게 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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