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39435
<style> #body_frame { line-height:normal; } </style>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가격적으로 3시리즈랑 경쟁하는 제네시스는 3시리즈급 쩌리인 렉서스 is 보다도
판매량이 적습니다.
아무쪼록 BMW랑 현대랑 명성 면에서 천지차이니;; 3시리즈가 당연 잘팔리겠죠 ㅎㅎ 시장도 큰 급이고 ㅎㅎ
"3 시리즈 가격의 5시리즈"인데, 5시리즈급하고 비교해줘야 할듯...
그래도 5시리즈와 E클래스가 발라먹지만...
전부 다 제네시스보다 판매량이 좋네요.
심지어 어큐라tsx한테도 밀렸습니다.
현대라고 적혀져있는것만해도 대단하단 생각이 ㅡ.ㅡ
그냥 일반양산브랜드의 이름이 워째 저기있다나.ㅋ
그 대중에서도 거의 천민이나 거지취급 받는 브랜드가 저정도 팔았으면 머 ㅡㅡ;;;
잘 팔았네요....
대단한 일입니다.
그러나,현대 제네시스는 그렇지가 않죠.다시 한번 제네시스가 한국에서 얼마나 개거품인지
보여주는 방증입니다.
뭔얘기가 하고 싶은건지...
ㅉㅉ
가격적으로나 사람들 인식으로나 제네시스가 경쟁하는 급은 인피니티 g입니다,m이
아니고.
캐딜락과 사브를 들먹이며
한국차를 우습게 보는 상황
해외에선 제네시스도 엔트리급 럭셔리로 들어가니..
제네시스 세단의 판매량이죠.
그리고 국내에서는 mks 보다도 1천만원 이상 비싸죠.
제네시스가 럭셜로 분류되고 저정도 성적이면 잘한거 같네요
뭐 여튼 4만불 넘어가면 브랜드빨 안되면 힘들다는
렉서스 ES도 3만불대이니
옵션은 같은 가격 대비 제네시스가 월등히 좋음.
사견을 전제로 말하면 제네시스가 북미에서 실패나 성공했다고 보지 않습니다.
아제라,베라크루즈 실패를 반면교사로 삼으면 성공이라고 칭해 줄 수도 있으나,
국내에서 바가지 쒸우는 것 생각하면 칭찬이 입에서 나오질 않네요.
내년이 기대되는군요 에쿠스도
엔트리급이 맞습니다 회사에서도 그러고 선전하는데
왜 그리 아집부리고 부정하는지
비교와 경쟁은 다름니다 5시리즈와 비교는 해도 가격대가 3만불 초반이라
엔트리급이죠 여튼
ES와 제네시스가 국내 제일 개거품차
역시 벤츠, 베엠베 >>>>>>>아우디인건가요 아직은...
전통과 역사가 비교도 안되게 높은 링컨이나 다른 제네 밑에 있는 차량들은 그럼 어떻게 말해줘야 하나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