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200 CGI
2010/2011
차량공급가액 6% 지원
차량공급가액 7% 지원
E 300 Avantgarde
차량공급가액 2% 지원
차량공급가액 3% 지원
E 350 Avantgarde
E 63 AMG
위 할인은 말 그래도 벤츠코리아의 프로모션 영맨할인 기본 300은 별도.
제네시스는 프로모션 전무에 영맨할인 많아야 100
국내 거품시스는 관공서 납품용 자동차.이런 차를 럭셔리로 포장하는 것 자체가 에러.
판매량의 절반이 넘는 비율이 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전세계 유일무이한 차.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f/l모델은 수백만원 올려야 하는데,가격결정 문제 떄문에 출시를 미루고
있다는데.
현대는 제네시스가지고 한국에서 경쟁을 할 생각자체가 없습니다.
경쟁하지 않아도 관공서,기업체에만 할인된 가격에 납품(월 1천대 가량)
하고 나머지 1천대 가량을 할인 얄짤없이 지방노인네들한테 파는 게
전략인 듯합니다.이런 전략을 쓰면서 오피니언리더의 차 어쩌고 저쩌고 하면서
언플하면 안되죠.
오피니언 리더들이 병신인 줄 착각하는 건지..
제네 오디오는 이클 죶구린거보다 천만원은 비싼거거든?
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을거 같습니다.
사실 옵션도 버튼자동트렁크 차간거리 레이다 등등
2천만원어치 더 달려 있습니다.
이클 개깡통 300 은 4천 ~ 5천 제네 330 하고 비교하고요.
어느기자가 대충 쳐먹고 갈겨쓴 찌라시 기사에 넘어가지 마세효.
객관적으로 보자구요.
옵션 허접하고 마력 낮으면서 미국 독일서 단종된 이클 300 은 제네 330 깡통과
비교해 주시고요
제네 380 렉시콘 오디오 사양은 이클 350 이랑 비교합시다.
우리가 독일 앞잡이 입니까?
왜 궂이 국산차를 한단계 내려서 깔보나여?
벤츠 350 270 마력 은 독일서도 단종 됐구요...
이놈들 남은거 한국에 파는겁니다.
재고처리장으로 아주 좋죠
왜냐구요?
잘팔리니까요.
정확히 보고 빨아줘야지
무시당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