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의 자료가 국내 남양 연구소에서 테스트한것
두번째가 미국에서 테스트한것(5500에서 시프트업이 된다고 썼음)->댁이 문제이고 튜닝이라는 증거라고 이야기 하는것
세번째가 출시되고나서 소위 장시간시승 롱텀 테스트한 자료라네... 09년..
댁이 아는건 이 두번째 까지이지만
카엔드라이버의 제네시스 테스트 시트는 모두세개..
가장 최종것이 젤 아래것..
잘보시게나..ㅋㅋㅋ
또 설마 롱텀 테스트 차량을 일부러좋은차를 줬다고 드립치진 않겠지???
마지막차가 2009년인데 출력차이는 없음..
업무중에 이런거 찾아올리는 것도 참.....
이건 일반인이 잰 유튜브 자료....
http://www.youtube.com/watch?v=xy2R1zGV3wc&hd=1
주목할것은 rpm...
일반 시승차 rpm올라가는 것도 찾아다 드리지요..
rpm이 아주 6300까지 쫙쫙올라가네요..
개인이 올린 동영상인데.. ㅋㅋ
좀비들 보배를 아주 쓰레기장으로 전락시키고 있네 ㄷㄷㄷ
야 현기차 특징이 순정이라면 두번째가 맞어.
니말데로 레드존을 치지 못하고 변속이되버려.
수동모드도 마찬가지고 제네 세단만 그러냐?
이것은 젠쿱도 마찬가지야.
제네4.6이 제로 60마일 무슨 5.3이냐?
에라이 콱...어디서 사기를..
맨아래 시트를 보세요..ㅋㅋㅋ
그리고 댁이 말한건 다 어디 갔을까나..
댁 논리는 국내 시험장에서 튜닝차로 시승하게 해놓고 본토가서 일반차로 재보니 안나왔다.. 이거자나요??? ㅋㅋㅋ
아래 데이터 시트는 그보다 한참뒤에 롱텀테스트후에 잰거랍니다...
따질려면 카엔드라이버 가서 따지세요...
ㅋㅋㅋ
원문 링크해드릴까요???
그럼 gs350이 제로백 5초플랫즘되냐?
gs350에게도 따이는 자동차가 제네세단 4.6이여.단순정끼리.
.
.
자동 쉬프트 문제는 제네세단만 적용되냐?
천만에 만만에 콩떡이다.
젠쿱도 마찬가지여.
댁말은 6천 rpm미만에서 되는걸 일부로 높은데서 된다고 셋팅해놓고 구라쳤다는거 아니에요.. 그 현대가..
그런데 왜 기자단 시승차도 아닌 일반 판매용차는 rpm이 6300까지 쭉쭉 잘치냐고요???
두번째에 6.0초 나온게 바로 이 조기 쉬프트 업이였는데..
논지 흐리지 마시길...
내가언제?
6300이 쭉쭉 치고나가는거여? 바보세요?
그게 미션보호 때문에 그러는겁니다.
댁이 구라라고 말한 두번째 시트가 미션의 문제로 인하여 6300이 아닌 5900에서 강제 변속이 되었지..
그래서 6초가 나온거고..
이것이 댁이 국내에서 시승회 차량하고 해외에서 잰 차량의 차이이고 튜닝의증거라고 한거라네...
타이어 사이즈와 타이어의 마모도였지. 내가 거론한건 앞의 사이즈..
두번째 의 것은 여러군데서 말이 나왔지.. 이건 세심하지 못한 문제가 있지..
그래서 그후에 k5와 할때는 캠리는 비슷한 테스트를 하는데 이땐 캠리의 타이어의 상태가 상당히 양호했지.. 그러한 지적을 받아 들여서..
정말 현대가 문제였다면 k5때도 썩은 신발 신켰을꺼야..
그냥 타사차는 양심적이다 치고.. 과연 어떻게 생각해???
타이어 관련만 보더라도 그게 양심적이냐?
니눈에는 양심적으로 보이냐?
그것을 감싸는 이유가 도대체 모냐?
이것이 현기차의 특징이여.비단 제네세단만 그러는것이 아니고.
순정이라면 대부분이 그래.레드존을 치지 못하고 걍 업되버려.
그리고 니가 처음에 뭐라했니?
남양연구소 테스트에서 6000미만 알피엠에서 변속이 이뤄져 성능이 좋지 못햇다가 미국에서 테스트 해보니 기록좋아졌다며?
하지만 사실은 내말데로 반대잖아
공정치 못한데... 사회생활 조금만 해봐도
일부러 그런것과 실수로 그렇게 한건지 구분할수 있지않나요??
잘못된건 무조건 까야지..
이제 막나온 소나타가 우위에 있을거라 생각하지만...
얼마나 더 큰 격차를 원해서인지?아니면 그 무엇이 있는지..그런 야비한 짓을 하나몰라.
반감만 더 키움.
보통 대부분의 일반인은 그 내용을 모르겠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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