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에도 나오지만, 쉐보레 연구소 다니는 친구말로는 자연흡기mpi, 2.4sidi로 나온다고 하네요
중국과 같은 엔진이라고 합니다.
차가 2.0이 1570kg 2.4 1650kg정도라고 합니다.
2.0은 150초반 마력이고 . 2.4는 185마력쯤 된다고 합니다.
yf 2.0 이 1415kg, 뉴sm5 1470kg 정도이니 무게차는 160,100 정도 나는 셈이네요.
1.6톤에 150마력이면 치고 나가기 힘들겠군요.
역시 쉐보레는 한국에서 장사 할 생각없네요.
저 역시 1.6직분사 듀얼터보나, 차라리 2.0직분사 듀얼터보 생각했는데..
K5,YF,스포R이 나오고, GM에는 가솔린 터보 하나 없이 상당할려는거니, 캡티나, 아베오처럼 많이 파는것보다 많이 남기자는 심포같아 싫군요
에미007의 변명을 들어보죠
@_@
하긴 터보를 바라기엔 애초에 한국GM이란 회사는 뭐...쩝
아베오 판매량과 경쟁할 것 같습니다. 헐입니다.
토스카에서 발전은 한듯하네요..
스펙상 185마력의 캠리와 201마력의 소나타 달리기 시켜 보면 스펙만큼의 차이가 없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직분사는 마력의 증가보단 연료효율의 증가로 인한 연비 향상이 더 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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