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쉐보레의 본질인가요?
참 기가 막히고, 코가 막힙니다.
라세티프리미어, 캡티바, 알페온, 올란도까지.. 미션때문에 엔진 마력,토크가 기본 25-30% 깍아 먹는다는 다들 아시죠?
게다가 바보같은 미션때문에 라프의 겨우 오르막길에서 항상 수동 전환해야 됩니다. 저는 1.8풀옵오너입니다.
보령미션 얻은 차량은 락업이 제대로 안 걸립니다..
마지막으로 가속해서 추월할려고 풀악셀했을때. 머뭇머뭇거리다가. 왜 안나가? 아 ㅅㅂ 이럴때, 갑자기 띵겨나가더라구요.
반응은 왜캐 느린건지.. 수동전환해서, 몰아봐도. 현대차대비 2템포 느립니다. 골프DSG 모델 모시는분들은 10템포 느리다고 생각될수도 있겠네요.
아래 동영상을 보십시오.
그때마다 해당 카페의 추종자들께선.... 유럽취향이다, 6단밋숀의 특성이다.
원래 세팅이 그렇다..벤츠,비엠더불류도 타봤는데 라프랑 비슷하더라...
이런식의 빠는글들이 엄청 올라왔었죠....ㅎㅎㅎ 근데 그분들도....만약 대우에서
사실을 인정하고 리콜을 해준다면 뒤도 안돌아보고 곧바로 사업소 고고씽
할거 같습니다.ㅎㅎㅎㅎ
13년동안 이차 저차 타밖지만 보령6단미션처럼 느린경우처음입니다. 오히려 그냥 라세티 아이신4단이 훨 빠르더라구요..
보령미션 보령미션 말이 자꾸나오는거 보면 문제가 없는건 아닌거 같네요..
엔진 미션은 정말 중요한 부분인데.. 저런 미션을 왜 보강하거나 개선하지않는지
흠..
문제가 있으니깐 불만을 토로하는 오너들이 늘어나는 것 아니겠냐... 응?
아직도 6단 성능을 모르면서 ㅂ ㅅ 들....
고장차량 아니고 저게 정상인가요?!
6단가면 힘이 없으니 빌빌거리긴 하죠. 대신 항속할때 연비는 좋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