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30후속인듯 합니다. 10월 1일 출시 예정이네요.
GDI엔진이 들어가며 연비향상이 있네요. 수동 6단, 무게는 더 줄였네요. 역시 탁월한 현기의 경량화 ㅎㅎ
전체적으로 아반떼MD보다 연비가 약간 높습니다.
i30 자동 모델입니다. 이젠 6단기어들어가네요.
자동에 ISG 탑제 모델이네요. 연비가 자동에 비해 0.8km 늘었습니다.
ISG = Idel stop & go 의 약자로서 엔진이 아이들 상태일때 정지했다가 출발시 다시 시작
i30디젤 수동 모델입니다. 엔진 출력에 변화는 없지만 자체경량화(과거 1,321kg →후속모델 1290kg)를 통해 연비향상이 있는듯 합니다.
연비 : 과거 22 km / l → 23km / l
i30 디젤 자동 입니다. 이젠 디젤자동에도 6단이 들어가네요. 역시 과거에 비해 연비향상.
새로운 모델인 i40 1.8디젤 세단이네요.
많이들 기대하시는 모델입니다.
9월15일 출시예정. 예정일이니 미뤄질 가능성이 커보이네요.
표만 봐서는 1.6엔진에 비해 출력이 향상됐습니다.
연비는 역시 우리나라에서 측정하면 떨어지네요.
제일 기대주인 i40 1.8디젤 웨건형입니다. 세단형에 비해 15kg더 무겁습니다.
i40 가솔린 세단입니다. 디젤모델보다 전체적으로 가볍습니다
2.0 GDI엔진(터보x)이 채용된 최초 모델인가요?
i40 가솔린 왜건입니다. 세단에 비해 20kg무겁습니다.
토스카 후속 말리부2.0입니다. 10월 17일 출시 예정이군요.
역시 출력에서는 현기에 밀리네요.
자동 연비 12.4 입니다. 6단 기어채용
말리부 2.4 연비 11.8입니다. 6단기어입니다.
뉴프라이드 후속입니다. 10월 1일 출시예정이네요.
연비는 1.4가솔린엔진 엑센트와 같네요. (18km/l)
기어는 늘었습니다. 수동 6단 채용
뉴프라이드 1.4 자동입니다. 역시나 엑센트와 같네요.
4단 자동, 연비 16.1
프라이드에도 1.6GDI엔진이 들어가네요.
엑센트 1.6보다는 약간 무겁지만 전체적으로 비슷해보입니다.
수동 6단
자동입니다.
ISG모델입니다.
엑센트 1.6 GDi BlueSaver 모델과 연비(17.7)가 똑같습니다.
말리부 스펙 왜 못 믿겠다는지 저는 이해가 안되네요.
출처가 아마 여기지요?
말리부 스펙때문에 본사이트네요.
시보레 장사 그만 접자
너넨 마크리 라프 올란도까지가 한계인가보다 접자
같은데 타이어 사이즈로 봐서는 절대 불가능일것 같은데요...
i30공인연비 완전 뻥연비네...
타이어도4짝다 앙프랑으로 달고 다녀도 최고로 뽑아본게 17~18키로????
물론 차의 스팩을 보면서 운운하는 시대는 아니긴 하지만 그래도 이건 좀 너무한거 아니냐는....못해도 150마력 언저리에 와야하는게 정상 아닌가요?
이건 뭐 슴5랑 친구먹자는거지이게..정말 쉐보레 국내에서는 그냥 한국기지 삼아서 팔아먹으려고하네요...
2.4엔진도 이상한듯 알페온것이 180인데, 지금 나오는 모델이라면 200마력은 넘겨야 제정신 박힌거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