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리포하고 슴오가 140마력으로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다고들 하시잔아요....
그런데...제 크파하는....
언덕을 한참 오르다 보면 배터리가 다 되어 버려서..엔진으로만 가거든요...
150마력에 18.1토크던가???했던거 같던데..엔진만...
엔진의 힘만으로 언덕에서 미쳐버릴것 같거든요..ㅠ,.ㅠ
배터리랑 같이 밀어주면 전혀 불만이 없는데....
엔진으로만 가면 환장해 부려요...
정말....슴오 타시는분들 언덕에서 짜증나시지 않나요???
i40 디젤 갈려다가...좀 비싸서..k5 하이브리드로 왔습니다~
할인을 좀 받고...등록세가 워낙싸서 i40보다 싸게 샀거든요~^^
15.5~16은 찍어 주십니다~+_+;;;
배터리 충전해서 같이 힘을 쓰기 때문에..그만큼 연비가 잘 나오긴 해요~
같은 조건으로 벨로스터 1.6 수동이랑 연비를 비교하면
거의 비슷하거나 잘 나오는 수준입니다~
2.0 오토로 더 무거운 차체인데 1.6 수동 더 가벼운 차체랑 연비가 비슷하거나 좋으면
괜찮은 편인거 같아요~^^
어제하루고속만탓어여 16.5기록중 고속도로 200키로 정도탓슴.
아무리 고속도로에서 차이가 안난다 하더라도..동등한 조건에 훨씬 높은 연비 나옵니다..ㅎㅎㅎ
규정속도인 100으로 크루징 하면 20은...쉽게 볼수 있구요~
부산은 가야쪽 동서대 가는곳 동의대 올라가는곳 등 예전 SM5는 좀 딸리긴 하더군요
평지야 전혀 피부로 느껴지질 않구요
그정도는 아니겠죠ㅋㅋ
18이면 글쎄요
전기모터는 저회전부터 충분한 힘이 나오지만...ㅎ
악셀을 조금 더 밟아보세요.ㅎㅎ
알피엠 올려도 차 안 터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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