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기량 2.2리터의 e-DXi220은 2 스테이지 터보는 저속에서 작은 터빈이, 고속에서는 큰 터빈이 작동하는 방식이다. 커먼레일의 압력도 2천바로 높아졌다. 출력은 225마력, 최대 토크는 50.9kg.m에 이르며 압축비는 16:1로 더욱 낮다. 차후 유로6 버전도 나온다.
2리터 가솔린 터보(XGi200 그린 TCI)는 211마력, 30.5kg.m의 최대 토크는 2천~4천 rpm 사이에서 발휘된다. 2리터 가솔린 터보 역시 유로5를 만족하며 차후 유로6 버전도 나온다. 앞바퀴굴림과 4WD에 적용할 수 있다.
무쏘 2.0 가솔린도 있었네요? 2.3도있고..
그런데 새엔진은 언제 넣어주냐..
들어만 간다면 저엔진으로 중형 하나 만들어도 괜찮을거 같은데..
엔진이 이리 좋은데 설마 또 다음차량들에 빗트라 밋션 끼는건 아니겠죠?ㅋ
형식적으로나마 남겨둔답니다.. 렉스턴에 저 2.2디젤을 올리는게 맞을텐데..
아직 이러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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