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tagstory.com video>http://www.tagstory.com/video/100397055
동영상
현대자동차는 30일 파워블로거, 동호회 회원 등 50여명을 초청해 현대제철·현대하이스코 공장 및 현대차 아산공장을 견학하는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현대제철과 현대하이스코 공장 및 현대차 아산공장에서 자동차가 만들어지는 일련의 과정을 직접 견학하고, 전문가와의 질의응답을 통해 강판 품질 및 공정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되었다.
행사에 참석한 파워블로거, 동호회 회원들은 현대제철과 현대하이스코 당진제철소에서 열연공정 및 경량화 공정 등을 견학하고 현대차 아산공장을 방문해 강판에 대한 설명과 함께 현대차 남양 연구소 연구원과의 질의 응답 시간을 가졌다.
특히 현대차는 설명회를 통해 현대차의 내수용 차량과 수출용 차량의 동일한 강판 사양을 비교하고, 차량 경량화를 꾀하면서 안전도도 확보하는 주요 공법을 집중 조명하는 시간을 가져 현대차 강판에 대한 다양한 질문 사항을 공유하기도 했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투싼 ix동호회(ix 클럽) 정영택 회원은 “내수와 수출차량이 같은 재질의 강판으로 제작됨을 직접 볼 수 있었다”며 “이번 견학 행사를 통해 온라인 상에서 제기됐던 의문점들을 해소 할 수 있었고, 가볍고 튼튼한 강판을 사용해 친환경적이고 고연비를 확보하는 동시에 안전성까지 갖추는 현대차의 앞선 기술을 알게 된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올해 초부터 현대자동차 품질에 대한 오해를 해소하고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기 위해 실시한 ‘신기술과 이해, 그리고 소통’ 프로그램의 일부”라며 “앞으로도 현대자동차가 고객들과 상호 소통하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무리 자료를 퍼다 줘도~ 안믿음~
진짜 아니다 싶으면 다른 떡밥을 가져올지언정~
인정안함 ~
굳이 말씀드리면 사이드임팩트바는 강판으로 만든 강관의 종류구요
갯수의 차별은 실제로 증명되었었죠
하지만 해외 거의 모든 회사의 차들이 임팩트바가 하나입니다...
MD같은경우는 잘은 몰라도 북미 사이드 충돌 기준을 충족시키고자 하나를 더 넣은듯
나머지 차는 그런경우가 없었음
내장제 다르다는 증거는 제가 예전에 올린적이 있습니다....
현대하이스코가 차량만드는 회사인지...
강판 제작현장을 보고 온거잖아요
술 드셨나?
그때도 "수출형과 내수형 강판이 같은걸 적용한다는 것을 알았다" 였는데...
부품사업(모비스- 홀로그램회사)
자동차생산
자동차물류(글로비스) 까지..
이게 대단한거라고 하던데
각 단계마다 생겨나는 까들만해도 어마어마할듯
그래서 현대는 개객끼~ ㅋ
말씀이 정답이에요
현대가 2000년도 초에도 내수용과 수출용 강판이 다른게 말이 되냐고 했잖아요
안 그래요?
아연도금은 아직도 솔까 애매~
임팩트빔은 강판으로 분류보단 안전장치 부착물
- 이 차별은 완전 개까야함..
양놈 옆구리는 중요하고, 우리나라 사람 옆구리는 안중요하냐..
나쁜쉐리~
난독증이 있으시구나
쯧쯧
갈릴레리님처럼 삐뚤어 질까봐 못하겠음 ㅋㅋㅋ
의견이 다르니 그런다지만
정말 맹목적인 사람앞에선 잘하는거나
틀린점 이야하면
현빠로 몰리고 ㅋㅋㅋ
현대가 못한점은 또 까야 제맛 ㅋ
미친듯이 치우치지만 않음 뭐.. ㅋㅋ
저런 행사도 웃긴게 같은 부분만 보여주고 다른부분은 안보여주면서
같다고 ㅈㄹㅈㄹ 에라이 블로거들도 호구인지 --;
제차는 2000년식 중고 역수입모델이기 때문에 같은연식의 차가부식되도 제차는 말짱함. 강호동의 나만아니면돼 라는멘트가ㅠㅠ 자국민을 돈벌이호구로 만든건 법때문임 제조사의 양심은 개나줘버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