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네가 하는게 원가절감이니 아님 빈 깡통차를 만드는거니?원가절감도 정도껏 해야지...
이러다 중국/인도차 따라잡겠다.
박민망씨좀 짜르고 재질/부품좀 좋은것좀 같다 쓰면 좋겠구나.
이제는 가격도 미국같은 경우는 더 비싸게 받으면 품질도 넘어서야될것 아니야!!!
품질이 안되면 좋은 재질 사용하는것부터 배우렴.
가죽도 싸구려를 쓰니 구멍이나 나고...
물론 도요타도 원가절감을 하지만 너네는 원가절감이라고도 말할수 없겠구나.
실내 재질도 그래...이젠 플라스틱 우레탄 이정도도 안된다.
도요타는 이제 소형급이나 깡통모델부터 가죽재질을 사용하려는것 같더구나.
그것도 아주 좋은 재질의.
도요타는 디자인이 현대/기아보다 심하게 나쁘다.그래도 내구성 하나로 해외에서 너네 2배로 파는구나.
너네가 하고싶은게 도요타 따라잡기면 품질을 따라해라.
신형 rav4 인테리어.
캠리 인테리어.
도요타는 고급재질의 가죽을 실내 전체에 쓰는 반면
현대/기아라면 저런 재질의 가죽을 아주 코딱지만큼 쓰겠지....아니 아예 안쓰고 싸구려 재질의 가죽을 쓰겠지..
아가씨는 이쁨~♀♀
마침 분당 사는데 말이죠..ㅎㅎ
한번 가봐야 겠네요.
10년간의 법정 싸움끝에 산재 인정 받은 사건이 있었죠.
이 100시간이 넘는 초과 근무의 대부분이 원가 절감 하는 방법을 고민하고 찾는데 썼답니다.
더 놀라운건 대부분의 다른 직원들도 비슷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 시간은 회사에서 강제로 시킨게 아니므로 셀프 서비스 타임으로 들어가서
초과 근무 수당도 않줬다더군요.
도요타 보고 많이 배우세요.
요즘 태극기 밟는 사건도 그렇고 쪽바리는 좋게 봐줄라도 봐줄수가 없다능..
우주선처럼 만들어도 웬지 사기가 꺼려진다능*_*!
쓰나미를 한방더 먹여야되나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