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알티마
370z에서 영감받은 멀티링크 리어 서스펜션, 타이어 공기를 채울때 honk가 울리는 기술,ZF SACH SHOCK ABSORBER등..
2013 포드 퓨전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사각지대 알림 시스템,레인 유지하는 시스템,액티브 파크 어시스트등.
혼다 어코드
진라인업은 2.4GDI 및 3.5 V6엔진 그리고 플러그인하이브리드 버전이 출시되며 2.4모델은 2400cc급 직분사 엔진과 CVTs가 장착, 최고출력이 177마력으로 기존에 비해 10% 가량 향상됐다.
또 3.5모델에는 3.5 V6엔진과 6단 자동 및 수동변속기가 장착됐으며 플러그인하이브리드 버전은 2모터 플러그인하이브리드시스템이 장착, 순수 전기 드라이브, 가솔린엔진+전기 드라이브, 직접 드라이브 등 3가지 모드로 주행이 기능하다.
여기에 신형 어코드에는 차선 이탈경고장치, 전방 충돌경고장치, 사각지대 감시카메라, 백업카메라 등 첨단 안전방비를 갖췄다.
혼다는 또 세계 최고의 변속기 전문 생산업체인 독일 ZF사와 차세대 9단 자동변속기 공급계약을 체결, 내년 하반기 출시될 어코드 마이너체인지 모델에 전륜 9단 자동변속기를 장착할 예정이다.
마쓰다 6.
i-stop,i-eloop,새로운 skyactiv 엔진등.
2014 sonata
2014 쏘나타.
경솔했던 판단과 그동안 기술적인 발전을 미루는건 물론 원가절감도 갈때까지 가서 판매량에서 완전 밀리고 이젠 중국차랑 동급일 정도로 국민 소비자들까지 외면하는 빈 깡통차가 됨.
나름 자체제작치고는 직결감도 좋고 괜찮았는데
단수가 많아지니 부담이 커서 그런듯?
한국차만 빼고요-_-
.. 청담동엘가도 소나타가 이렇게까지 욕먹진않을텐데
..
그냥 신기술 없다 닥치거 사라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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