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소나타 하이브리드 시승기를 올렸습니다만 연비관련 문의가 많으십니다만 절대 급정거 급출발은 하지않습니다.시내에서40km정도이고요 대전시내입니다.저는 운전습관이 전혀 과격하지않습니다.
근데 저또한 시내연비가 너무 않나오는것같아서 현대차 직원에게 물어봤더니 한번 검사 맡아보라하더라고요.그리고 시내에서 아무리 조져도 14km이상 나오신다는분들 제발 연비 리셋한번하고 달려보시죠 그렇게 나오시는지요.그리고 대전-당진고속도로에서 100km로 크루즈 세팅시 두명탑승시에는 19km정도 나옵니다.하이브리드가 시내연비가 EV모드로 가니 훨씬 좋아야되는것 아니냐고들 하시는데 병렬형구존가요?(잘아시는분답변부탁드려요)그 방식이라 시내보단 고속이 더 좋다는군요.
쏘하vsi40 salon(제가말하는i40은 디젤살룬입니다)
쏘하와 i40을 둘다 타봤는데요 i40은 디젤땜시 진동이 별로더군요.i40연비에 대해선 언급하지 않겠습니다.제가 정확히 측정을 못했습니다.근데 i40보단 쏘하가 그래도 실내도 넓고 먼가 시원하더군요.i40이랑 쏘하랑 고민하시는분들께는 그래도 쏘하가 나을것같다는 제 '주관적인 생각'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시승기가 베인글에 올라갔네요.추천해주신분들 감사드려요.
현기의 하브기술은 아직이로군요..+.+
어찌 해야 연비 4~5가 나오는지...
물론 시내주행중 막혀서 정차중에 배터리 충전중이라면 순간연비로 그렇게 나올수 있죠...반대로 고속 주행 내리막에서 연비리셋하면 99km 나오면 그게 연비라고 할껀지??
그 이상의 최악의 조건은 어찌 만들수 있는지도 궁금하네요.
풀악셀+급정거 칼치기 3박자를 갖춰도 그렇게 안나옵니다.
님 말대로면 말리부는 연비 2 정도 나오겠군요~ㅋㅋ
쏘하 카페가도 님같이 연비 나온다는 사람 본적도 들은적도 없네요.
님은 혼자 고장난건지 문제가 있는지 님 운전실력탓인지..문제있는 차 타면서 말도 안되는 연비를 정보랍시고 여기저기 이야기 하자나요.
쏘하 오너란 사람치고(저 포함) 님 말에 동의한 사람은 단 한명도 없어요.
어느정도 공감이 가는 말이어야 동의하지 이건 말도 안되는 연비 들이밀고 까려고 하니 반대 의견이 가는거죠.
댓글 그따구로 쓰냐고 말하기전에 왜 그따구 연비밖에 안나오는지 차량부터 점검해보시고 차량 문제가 없으면 그따구 운전습관부터 바꾸세요.
그리고 인증 하실꺼면 평균속도가 어느정도 되는지부터 연비 같이 인증해주세요.
그럼 저도 비슷한 조건으로 똑같이 인증해드리죠..
진심 차량에 문제가 있어보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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