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3 김여사개택죽어 12.11.24 13:39 답글 신고
    니 택시기사지 ㅋㅋ
  • 레벨 중위 3 데모런 12.11.24 13:59 답글 신고
    니 버스기사지 ㅋㅋ
  • 레벨 준장 다까보까 12.11.24 14:15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난 흑기사다
  • 레벨 하사 3 69AMG 12.11.24 13:40 답글 신고
    대중교통이라 하기엔 좀 비싸지 않나요? 버스나 전철은 서울~인천 2천원

    택시는 4만원..
  • 레벨 하사 3 69AMG 12.11.24 13:43 답글 신고
    쟁점이 보조금이잖아요 +_+

    버스는 저렴한 요금, 환승제도로 적자가 날수밖에 없는 구조죠

    국민들이 저렴하게 이용하게 하는 대신 적자부분을 보조금으로 메꿔주는건데..

    택시도 택시비 확 내린다면 찬성입니다 +_+
  • 레벨 소장 털수선 12.11.24 13:40 답글 신고
    일단 결론은.... 다중의 선택권이 중요할텐데여

    님같이 생각하시는 분은 10명중 1명 일걸요...
  • 레벨 중위 3 데모런 12.11.24 14:12 답글 신고
    그 1명식 모인분들이 지금 국회에 계시는거군요ㅠㅠ
  • 레벨 대장 Koup 12.11.24 13:40 답글 신고
    나도 찬성..단 승차거부 절대 안되고 환승할인 되야하고 사납금 없어지고..그런다면 무조건 찬성
  • 레벨 하사 3 69AMG 12.11.24 13:41 답글 신고
    공감+_+
  • 레벨 소위 1 마교 12.11.24 13:43 답글 신고
    승차거부...ㅋㅋ 개공감..(물론 한번도 택시를 타본적이 없지만서도요..ㅋ)
    버스는 승차거부는 안하죠....(정거장에 사람이 없으면 패스하는경우는 있어도...)
    환승할인...ㅋㅋ
  • 레벨 소위 1 마교 12.11.24 13:41 답글 신고
    1키로 가는데 2000원이 넘는데 대중???ㅋㅋㅋ
    그럼 대중교통이면 장애우랑 유공자,노약자들은 공짜네요???????????????
  • 레벨 중위 3 데모런 12.11.24 14:00 답글 신고
    말씀잘하셨슴니다..장애우랑 유공자 노약자들 할인해주는 방안도 괜찮을꺼같네요..
    몸 편찮으셔서 대중교통 이용못하시는분들에게는 희소식이 되겠군요 ㅎㅎ
    하지만..할인해준 금액만큼은 나라에서 지원해줘야 겠죠ㅠㅠ
    여성부만 폐지된다면..가능할거같은데..
  • 레벨 소위 1 마교 12.11.24 14:02 답글 신고
    할인?? 말도 안되죠...어떻게 장애우랑 유공자 노약자가 탔는지 입증하기도 힘들뿐더러...에휴...퇴근이라 말하기도 어렵네요..
    적어도 택시는 대중교통이 아니라는것만
  • 레벨 중위 3 데모런 12.11.24 14:03 답글 신고
    그럼 버스탈때는 어떻게 확인 하나요?? 같은거 아닌가요??
  • 레벨 중장 월컵이에푸 12.11.24 13:41 답글 신고
    가격내리고... 택시수를 반정도 줄인다면 생각해볼만한데...
  • 레벨 대장 Garuzigi 12.11.24 13:54 답글 신고
    택시보다는 대리운전 선호.

    씨발 그놈의 승차거부 개짜증남
  • 레벨 소령 1 휴앤유 12.11.24 13:54 답글 신고
    자가용도 다수가 이용하는데 대중교통인가요?
    교통수단의 대형화는 다수의 인원을 태움으로해서
    물자및 에너지절약 그리고 환경오염을 해결하죠.
    택시는 자가용과 다를바 없죠.
  • 레벨 중위 3 데모런 12.11.24 13:59 답글 신고
    출퇴근 시간에만 버스 타보셨나봐요..낮시간때에뇬..한두명 태우고 달리는 버스도
    많슴니다 ㅎㅎ
  • 레벨 중장 월컵이에푸 12.11.24 14:07 답글 신고
    한두명 태우고 다니는 버스라도 택시와 같이보는건 아니죠..
  • 레벨 중위 3 데모런 12.11.24 14:03 답글 신고
    전 그냥 직장인이구여..님이 그런말씀하시면..
    혹시 집안에 버스운전하시는분 계세요? 이런소리밖에 안나옴니다..
    제가 말하고자 하는 취지를 벗어나지 않으셨음 함니다..
  • 레벨 일병 수준낮은애 12.11.24 14:04 답글 신고
    대중교통의 의미를 모르시는듯
  • 레벨 중위 3 데모런 12.11.24 14:07 답글 신고
    요점을 많이 빗나가셨네요..대중교통의 의미를 말하는게 아니라..
    택시도 다수가 이용하는만큼 대중교통으로 포함시켜주자는 말이잖아요..
  • 레벨 일병 수준낮은애 12.11.24 14:25 답글 신고
    여러사람이 한꺼번에 이동하는 것을 대중교통이라하죠 사전적정의를 찾아보셔요 님말이 맞는부분도 있지만 전제가 틀렸다는걸 말씀드리는거예요
  • 레벨 중위 3 데모런 12.11.24 14:08 답글 신고
    그럼 자가용이 2대 식이나 있는 우리집같은 집안은 365일 기준으로 버스 몇번이나
    탈까요?? 제주위에도 버스 나 지하철 정말 오랫동안 안타본사람 수두룩 함니다..
  • 레벨 대위 3 원래그래요 12.11.24 14:06 답글 신고
    택시비가 너무 비싼 이유로 "차라리 차가지고가서 대리가 낫지" 라는말 나왔을 때는 이미 택시가 대중교통은 아니죠....
  • 레벨 중위 3 데모런 12.11.24 14:10 답글 신고
    대중교통까진 아니어도..전용차로로 그냥 이용하게 해주었으면 함니다..
    그럼 2차로 갓길중에 한개 차로 막는일도 줄어들것이고..
    시내 교통체증도 좀 원활해 질꺼같아요..근데 바쁜 출퇴근시간은 예외구여..
  • 레벨 중장 월컵이에푸 12.11.24 14:20 답글 신고
    그렇게 되면 버스전용차로에 버스가 아닌 택시가 대부분이겠죠...

    일단 택시는 댓수가 너무 많음...
  • 레벨 대위 3 원래그래요 12.11.24 15:26 답글 신고
    그럼 차도 유일의 대중교통인 버스의 원활한 통행을 위한 전용차로가 무색해 지겠죠... 택시들이 정거장에야 안스겠지만 전용차로에 서로 들어오려고 할텐데 버스가 원활히 통행 가능할까요?ㅎ
  • 레벨 소위 2 보배초보 12.11.24 14:08 답글 신고
    버스는 기본노선이 있지만..택시는 도대체 운행을 어떻게 확인할려구요?..
  • 레벨 훈련병 EE뻔한세상 12.11.24 14:09 답글 신고
    나중엔 영업용화물도 버스차선이용하겠네
  • 레벨 중위 3 데모런 12.11.24 14:11 답글 신고
    어떤 방법인가요..?자세히 설명좀 해주세요..
    제가 생각한 글 잘못 올렸다 다구리 맞고있음 ㅋㅋ
  • 레벨 중장 월컵이에푸 12.11.24 14:18 답글 신고
    대중교통은 기차, 자동차, 배, 비행기 등을 이용해 여러 사람이 한꺼번에 이동하는 것이며 일반적으로 버스, 철도, 항공편, 연락선 등의 정해진 일정과 노선에 따른 연결편이 마련되어 있을 때 그 이동 수단을 대중 교통 수단이라고 말한다.[1]
    개인이 교통수단을 관리하는 개인교통과 구별하여 공공기관이나 정부의 관리를 받는 기업이 운영하는 교통수단이란 뜻으로 '공공 교통'이란 말을 쓰자는 주장도 있다.[2]
  • 레벨 중장 월컵이에푸 12.11.24 14:22 답글 신고
    정해진 일정과 노선에 따른 연결편이 마련되어 있을 때 그 이동 수단을 대중 교통 수단이라고 말한다 <---- 정.해.진.노.선
  • 레벨 중위 2 카페허그 12.11.24 14:20 답글 신고
    택시가 원칙적으론 과 공급 때문에 일어난 사단을 정부 보조금으로 처리 할라니까문제가 되는건데.. 그래서 보조금 타 먹으려고 대중교통에 넣어달라고 때쓰는거임
  • 레벨 중위 2 카페허그 12.11.24 14:21 답글 신고
    택시는 대중교통이 아닙니다 사용 목적과 이용 방법자체가 다른데.... 현재 많이 널려있는 택시 면허부터 유상감차 해서 공급을 줄여서 수요에 걸맞는 영업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 해주어야 합니다.
  • 레벨 중위 3 데모런 12.11.24 14:28 답글 신고
    그렇군요..그런데 지금보다 택시 대수 줄이고..기본료 낮추고..
    갓길 주정차 못하게하면..지금보다 교통체증이 좀 완화 해지지않을까요..
    그리고 밤만되면 차선하나 막고있는 택시들 전옹차로에서 버스랑 같이 다니게 만드는 것도 괜찮을꺼같은데..
  • 레벨 중위 2 토마토마토 12.11.24 23:25 답글 신고
    택시는 아님 끗
  • 레벨 대장 위지천하 12.11.26 09:14 답글 신고
    택시는 대중교통이 될 수가 없죠. 그렇게 따지면 자가용도 다 대중교통으로 인정해주지... 버스, 지하철이 대중교통인 이유는 당연히 co2 배출량이랑 기름소비에서 택시나 자가용에 비해서 비교가 안되기 때문인데... 사실상 자가용하고 마찮가지로 기름,가스쓰고 co2 배출하는 택시가 대중교통되는건 말이 안되는듯...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