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0cc급 준중형 세그먼트도 풀옵이면 2000을 사뿐히
즈려넘는 시대가 되었는데, 눈높이 낮추어서 트림을
내려도 오토넣고 이것저것 하다보면 1600-1800 정도
되더군요. 수동운전 할줄 아는 분이라면
소형 세그먼트 신형 엑센트 1400cc 프리미어 트림
1240만원짜리에 슈퍼비전클러스터+스마트키 옵션
60짜리 넣고 딱 1300에 뽑아서 타는것도
정말 실용적이지 싶습니다. 수동이라 연비도 좋고
힘도 괜춘하고 엑센트 타보니 실내넓고 정숙하니 좋더군요
디자인도 잘빠진 편이구요. 1300이면 경차 옵션 좀 넣고
오토 적용한 가격대인데 세그먼트 올리고
심플한 슈퍼비전 클러스터에 스마트키 가죽시트 다가지고
1300 진짜 메리트있는듯.. 저 엑센트에 너무 흔들려요 어우
안되죠~~~~~~~~~~
혼자 타지 싶어요 형
2000넘는 K3 노블 풀옵뽑으려다 마음잡고
1300짜리 엑센트 프리미어로 하려구요
어우 엑센트 너무좋아요 어우..
10년전만해도 xd깡통이 800대였던거같은데~
물론 오만거 다 달렸다지만 상승폭이 엄청난듯 싶고
실속을 따진다면야 경차보다 한급위인 소형차가 딱이긴 하죠.
XD 레알깡통 GL기본형 905만원에 에어컨 64만원 옵션이네요... 즉 969만원 *_*
오토는 117만원 추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