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뒷좌석 중앙 헤드레스트의 경우 13년식도 없습니다.
그거 원래 없는것 아닌가요? ...좌우만 헤드레스트가 있고, 가운데는 없습니다만.
그대신에 13년식에 비해서 14년형은 가격이 30만원 정도 인하 되었죠.
내수용 크루디중 가장 비쌌던 13년형 크루디 보유자입니다. ㅋㅋㅋ
솔직히 14년식에 부러운것은 젠2 미션밖에 없습니다.
젠1도 뭐 괜찮은것 같습니다만 비교대상인 , 가솔린1.6,8도 못타봐서
젠2의 경우 기어변경 반응속도 개선도 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젠1의 경우 수동모드로 하면 반응이 좀 느리죠. 젠2는 50%정도의 개선효과라고
하던데(겨우 현대자동차의 반응속도에 거의 근접했다는 오토뷰의 의견)
그리고 젠1에는 그냥 라디에이터 밑의 오일쿨러에에서 젠2에서는 라디에이터 밑이 아닌 별도의 오일쿨러가 달려 있어서. 고부하 운전에서 유온상승도 좀 억제해줄것
같습니다.
대충 지엠에서 고객 낚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
젠2가 4월 중순부터 적용(14년식)이 되었으니..
대략 4개월 정도 되었는데.. 안나가는 색상과 옵션이 아마 몇대 있겠죠.
14년식에 젠2들어가고 사이드미러 리피터 들어가고
(크루즈5는 13년식에도 후석중앙 3점식 벨트, 크루디 세단인 경우는 13.5년부터는 후석중앙도 3점식으로바뀌었습니다.ㅣ)
그리고 뒷좌석 중앙 헤드레스트의 경우 13년식도 없습니다.
그거 원래 없는것 아닌가요? ...좌우만 헤드레스트가 있고, 가운데는 없습니다만.
그대신에 13년식에 비해서 14년형은 가격이 30만원 정도 인하 되었죠.
내수용 크루디중 가장 비쌌던 13년형 크루디 보유자입니다. ㅋㅋㅋ
솔직히 14년식에 부러운것은 젠2 미션밖에 없습니다.
젠1도 뭐 괜찮은것 같습니다만 비교대상인 , 가솔린1.6,8도 못타봐서
젠2의 경우 기어변경 반응속도 개선도 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젠1의 경우 수동모드로 하면 반응이 좀 느리죠. 젠2는 50%정도의 개선효과라고
하던데(겨우 현대자동차의 반응속도에 거의 근접했다는 오토뷰의 의견)
그리고 젠1에는 그냥 라디에이터 밑의 오일쿨러에에서 젠2에서는 라디에이터 밑이 아닌 별도의 오일쿨러가 달려 있어서. 고부하 운전에서 유온상승도 좀 억제해줄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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