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SM5의 경우에는 PE와 SE의 방음이 다르고 SE와 LE의 방음이 다르고 TCE는 방음에 상당히 신경쓴편이고.. 쏘나타는 일반형과 하이브리드의 방음의 차이가 큰편이고요.
판유리 두장 사이에 0.76mm PVB를 사용하는 이중접합필름은 지금 판매되는 모든 차종의 전면유리에는 기본적용이고 자외선 약 97% 차단과 일부 소음의 차단은 덤이고요.
이중접합차음유리는 판유리 두장 사이에 일반 PVB보다 방음능력이 보강된 필름을 삽입하여 제작하는것으로 차종에 따른 옵션적용사양이고요.
강화유리는 이중접합유리로 제작할수 없으며 이중접합유리와 강화유리는 각각의 장단점이 있습니다.
참고적으로 측면 윈도우를 이중접합유리로 제작하는경우 강화유리보다 표면경도가 낮은 판유리의 특성상 세차를 하지않아 창틀의 오염이 심해질수록 창을 열었다 닫았다 반복함에따라 유리 표면에 흠집발생이 많습니다.
판유리 두장 사이에 0.76mm PVB를 사용하는 이중접합필름은 지금 판매되는 모든 차종의 전면유리에는 기본적용이고 자외선 약 97% 차단과 일부 소음의 차단은 덤이고요.
이중접합차음유리는 판유리 두장 사이에 일반 PVB보다 방음능력이 보강된 필름을 삽입하여 제작하는것으로 차종에 따른 옵션적용사양이고요.
강화유리는 이중접합유리로 제작할수 없으며 이중접합유리와 강화유리는 각각의 장단점이 있습니다.
참고적으로 측면 윈도우를 이중접합유리로 제작하는경우 강화유리보다 표면경도가 낮은 판유리의 특성상 세차를 하지않아 창틀의 오염이 심해질수록 창을 열었다 닫았다 반복함에따라 유리 표면에 흠집발생이 많습니다.
정확한진 몰겠네요. 시간도 흘렀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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