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까스 만들면 정말 대박입니다... 게다가 2.0디젤 라인도 필요합니다...
요즘 휘발류는 넘 비싸서 타기 그렇고 까스 나오면 유지비 거의 아반떼 수준이니 탈만 할 듯 합니다..
장애인 3급들은 2000cc미민만 세금 면제 되니 자꾸 독일 삼사 2.0디젤로 가잖아요
제네 2.0 디젤 나오면 현제의 엔진소형화 추세에도 맞고 돈 많은 장애등급 수요를 흡수 할 수 있습니다...
장애 4급 부터는 어차피 세금혜택이 없으니 3000cc 까스 나오면 엄청 살 듯합니다...
아마 지금 제네보다 판매량 최하 2배 예상해 봅니다...
가격은 4000에 깡통이면 딱 좋을 듯 합니다
대신 에어백은 어드벤스드로 해주면 좋겠구요...
램프는 HID는 달아줬으면 합니다
외제차도 국산에 비하면 드문데
장애 1~3급에 면세 수입차 디젤.. 진짜 진짜 드문 이야기 같고요..
물론 제네 2.0 디젤이나 가스 나오면 소비자 입장에서 좋긴 좋죠.
조금은 여유는 있는만 포르쉐 탈 능력이 안되는 사람들입니다...
실제로 독일 삼사 중형 모는 분중에 디젤 많이 몹니다....
흔히 생각하는 6천 짜리 타는 사람들 많은 분들이 기름값 유지비 차량 감가 따집니다..
장애 3급이 또한 2천CC 미만 차를 신차로 뽑으면 얼마나 절약이 되는 줄 아십니까?
일반인이 520D를 구매할때 드는 돈(보험료제외)
6천 + 취등록세(6000*0.085) = 6510만원
장애 3급이하가 사면
6천에 부가세 10% 면제 = 5400만원 에다가 취등록세 면제
얼핏 계산해도 6천짜리 차 사면 1천이상 차이납니다....
문제는 장애인이 직접 차를 사지 않아도 직계나 같이 사는 친척이 장애인 명의로 차를 뽑을 수 있다는 것이지요...
그럼 그냥 살때 보다 1천이상 절약되니 당연히 구입하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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