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ㅅㅂ
Gdi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V6 3700cc 333마력...v8에서나 나올듯한 미친 플랫토크와 연비9km를 넘어야 하고...
거기다 V6 3800 트윈터보 545마력에 연비 7.7km도 넘어야 하고......
와 .... ㅅㅂ 독일에도 없는 엔진 라인업들인데....일본의 기술력을 넘고나서 독일차를 넘어야 하는게 아니라
독일차와 일본차를 같이 넘어야 합니다.
독일의 gdi 기술을....
일본의 mpi 기술을...
여태 미쓰비시 기술인줄알았네;;;
고로 미쯔비시보다 진화된기술이 독일gdi기술이라생각합니다
각쿠스 보면 MPI 엔진 이죠
P 뻥튀기
I 인젝터
동시분사
그룹분사
독립분사
좋조 일제차가 좀더 저렴 하다곤 하지만렉서스는 같조모 얼굴 바뀐뒤로 안팔리는ㅋ
코너링이나 늠름한 퍼포먼스를 중요시하는 분들에겐 다소 지겹다고 느끼시겠지만
닛산이 일본차중 퍼포먼스 갑이다 라고 하시는겁니까?
일본차는 일본차 나름의 스포츠성이 있는겁니다
독일차와 비교하는게 어불성설이라 생각합니다
일본차와 독일차가 똑같으면 무슨 특색이 있을까요?
0/2000자